이효제 프로필 과거 아역시절 키

반응형

- 배우 이효제 프로필 과거 아역시절 키 -

배우 이효제는 드라마 '멧돼지 사냥'에서 인성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박호산, 예수정, 김수진, 이규회, 이효제, 유순웅, 황재열, 곽자형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특히 배우 예수정과 박호산은 역대급 연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효제의 프로필 과거 아역시절 키 등에 대해 상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효제 프로필

본명 이효제, 국적 한국, 2004년 2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8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하탑초등학교, 이매중학교이며 가족 사항은 아버지, 어머니, 동생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피프티원케이로 데뷔 시기는 2014년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키,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효제 직업 영화배우, 탤런트로 아역배우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배우 김승수, 손호준, 소지섭, 진영, 양세종, 윤정일, 강동원, 박해일, 조진웅 아역을 맡았으며 특히 배우 소지섭, 강동원 아역을 2번 했다고 하네요. 2014년부터 아역 배우로 활동을 했으며 2018년에는 영화 '홈'에서 장준호 역으로 첫 주연을 했다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지금까지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 올렸다고 하는데요. 최근에는 드라마 인간실격, 영화 공기 살인, 스텔라 등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이효제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배우 소지섭 닮은꼴 얼굴로 '리틀 소지섭'이라는 별명도 있었다고 하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많이 커서 더욱 잘생긴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이효제는 평소 축구를 좋아하고 잘 찼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친구들과 모여서 축구하는 클럽도 있으며 좋아하는 축구선수는 박지성 선수라고 합니다.

 

이효제 인스타 바로가기

 

이효제 아역시절 연기보기

이효제 실제 성격

이효제의 실제 성격은 내성적인 편이지만 절친 친구들과 있으면 활발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주변에서 자신을 보고 재미있는 친구라고 한다고 하네요. 또 조용한 줄 았았는데 시끄럽다는 말도 가끔 듣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덜 친한 사람들이나 어른들에게는 낯을 많이 가린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까지 우울한 연기를 많이 했는데 앞으로는 코미디 연기를 해보고 싶다고 했습니다. 또 예능 프로그램에도 한 번 출연하고 싶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효제의 프로필 과거 아역시절 키 등에 대해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