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임성재 프로필 나이 필모그래피 키

배우 임성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털보네 요리 주점 사장 김민식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동그라미가 일하는 가게 사장이며 최수연 변호사와 소개팅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박은빈, 주현영, 하윤경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임성재의 프로필 과거 인스타 결혼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에 대해 상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성재 출연작품과 차기작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이번에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출연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단역, 조연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하는데요. 작품활동 정보는 영화 앵커, 연애 빠진 로맨스, 자산어보, 애타게 찾던 그대, 언프레임드, 해피 뉴 이어, 내가 죽던날,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국도국장, 나랏말싸미, 변산,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허쉬, 하이에나, 빈센조, 배드 앤 크레이지, 웰컴2 라이프, 드라마 스페셜 도피자들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차기작 작품은 영화 비상선언, 헌트, 보고파, 공조2 인터내셔날, 야행 등이라고 하네요.

임성재 프로필, 결혼 유무

본명 임성재, 국적 한국, 1987년 1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이며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샘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7년 영화 '변산이라고 하네요. 키, 몸무게, 학력 학교, 혈액형, 인스타그램 계정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여부는 미혼으로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임성재 배우가 된 계기

2017년 영화 '변산'에서 석기 역을 맡으면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배우 데뷔 전에는 고향에서 광고 회사 운영을 한 적이 있으며 20살 시절 연기를 위해 대학을 중퇴하고 극단에 들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연극 무대에서 연기력을 쌓아왔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연기를 하면서 좋지 않는 습관들이 생겨 연출 공부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연출 공부는 5년이 넘었고 열심히 배운다고 하네요.

자연스러운 연기 비결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있는 연기를 보여줬으며 승려, 형사, 통역관, 술집 사장, 문구점 사장 등 여러 캐릭터를 맡았다고 합니다. 자연스러운 연기 비결에 대해서는 무언가 꼭 찾으려 하지 않고 가볍게 던져보는 편이라고 했습니다. 또 직접 경험했던 기억을 떠올리거나 솔직하게 표현하려고 하는 편이라고 하네요. 현재 배우로서 꿈은 상황이 어려워져도 배우 일을 포기하지 않는 것이라고 합니다. 또 작품에서 여러 캐릭터를 재밌게 연기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임성재에 대해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임성재 연기 영상 보러가기

 

 

하윤경 프로필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하윤경 프로필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하윤경은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채연승'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하윤경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허선빈'역

barobaro82.tistory.com

 

주현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학력 몸매 MBTI 키

주현영 프로필 나이 몸매 MBTI 키 배우 주현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배우 활동뿐만 아니라 'SNL 코리아'에서 맹활약하고 있어요. 다방면에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주현영이에요. 오늘은 주현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