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동민 프로필 나이 열애 전소민 키

배우 오동민은 KBS2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에서 '도진기'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오동민은 최근 배우 전소민과 열애설이 터지며 이름을 알리기도 하였는데요 오늘은 오동민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고향 집안 결혼 열애 전소민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동민 프로필 정보

배우 오동민 프로필 정보 먼저 알아보면 1986년 4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최종학력 성균관대학교 행정학과 졸업이에요. 2008년 연극 'nabis 햄릿'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미스틱 액터스'입니다. 그 외의 가족사항이나 키, 몸무게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오동민은 2008년 연극 'nabis 햄릿'으로 데뷔한 뒤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오동민은 어린시절 미국과 중국, 일본 등 해외 각국에서 국제학교를 다니며 보냈다고 하는데 어려서부터 배우의 꿈을 꿨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연극영화과가 아니라 행정학과에 진학을 하게 되었는데 오래 간직해온 꿈을 놓을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대학을 휴학 후 연극 동아리에 들어갔고 대학로 주변에 위치한 덕분에 공연을 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오동민 작품활동

오동민은 그 동안 '수성못', '너와 극장에서', '물속에서 숨 쉬는 법', '김념회관' 등 여러 편의 독립영화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실력을 쌓아왔으며 영화와 드라마에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그날 밤'이라는 영화로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와이드 앵글 부문에 초청이 되었으며 '타짜 : 원 아이드 잭', '아워 바디', 가장 보통의 연애' 등의 상업영화에도 출연하였어요. 넷플릭스 '킹덤'에도 출연하였다고 합니다. 드라마 작품활동으로는 '흉부외과 : 심장을 훔친 의사들', '닥터 프리즈너', '닥터 탐정', '17세의 조건', '출사표' 등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오동민 인스타 보러가기

 

오동민 과거얼굴 보러가기

오동민 전소민 열애

오동민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데 단막극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에 함께 출연했던 전소민과 '럽스타그램'을 한 것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며 열애설이 터지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양쪽에서 다 부인 하였다고 하는데 오동민은 자신도 열애설이 난다는 사실에 놀랐다고 밝혔어요. 전소민과는 가까운 사이라고 이야기 하며 자신과의 열애설로 인해 전소민 결혼이 막히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 오동민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전소민 프로필 성형 몸매

배우 전소민은 새롭게 시작한 채널A 드라마 '쇼윈도 : 여왕의 집'에서 주인공인 '윤미라'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전소민은 현재 SBS '런닝맨'에서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주면서도 배우라는

barobaro82.tistory.com

 

김슬기 프로필 과거 실제키

김슬기 프로필 과거 실제키 배우 김슬기는 이번주 방송되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동안 발랄한 이미지의 연기자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던 김슬기가 뛰어난 노래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