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정재성 프로필 결혼 아내 작품활동

1그랜드캐년1 2022. 8. 11. 21:06

정재성 프로필 결혼 아내 작품활동 키

배우 정재성은 현재 방송중인 드라마 '빅마우스'에서 '박윤갑'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정재성은 조연이지만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재성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결혼 아내 부인 자녀 고향 학력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재성 프로필 정보

정재성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0년 12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3살입니다. 2006년 영화 '누가 그녀와 잤을까?"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인연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그 외의 고향 지역 정보나 가족관계, 학력, 키 등의 정보들은 알려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정재성은 1994년 연극으로 데뷔하며 연기 경력이 무려 20년이 넘었는데 드라마 현장에서는 신인 수준으로 많이 알려지지는 않은 상태입니다. 단역을 제외하면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과 '나의 아저씨'가 전부인 수준이기에 정재성 스스로도 신인배우라고 칭하기도 하였어요.

정재성은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는 '명교수'로, '나의 아저씨'에서는 '윤상무'로 열연하며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비중은 크지 않았지만 강렬함을 안겼는데 정재성이 전혀 다른 캐릭터를 맛깔나게 연기를 했기에 가능한 일이었죠. 정재성은 그동안 드라마 '악마판사', '부부의 세계', '검사내전', '나의 아저씨', '슬기로운 감빵생활'부터 영화 '킹메이커', '방법 : 재차의', '악질경찰', '골든슬럼버', '내부자들' 등 매 작품 장르와 배역을 넘나들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었습니다.

 

정재성 연기모습 보러가기

 

정재성 예능출연 보러가기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지고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정재성은 최근 전성기를 맞아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나빌레라', '악마판사', '연모'에 이어 올해도 '지금부터, 쇼타임!' 과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 공동경제구역' 그리고 현재 '빅마우스'에서는 '박윤갑'역을 맡아 엄청난 악역 연기를 보여주고 있어요. 정재성은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 결혼이나 아내, 부인, 자녀에 대한 정보는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정재성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양경원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천은성 키

양경원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천은성 키 양경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MBC every1 예능 '주문바다요'에 고정멤버로 예능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양경원은 최근 끝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barobaro82.tistory.com

 

이유준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 결혼

배우 이유준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 결혼 이유준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왕수사관'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유준은 과거 영화 '바람'에서 강한 인상을 남긴 이

barobaro82.tistory.com

 

 

옥자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옥자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배우 옥자연은 이번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옥자연은 최근 끝난 tvN 드라마 '마인'에서 '강자경, 이혜진' 1인 2역을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