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김승수 프로필 리즈 결혼 부인

1그랜드캐년1 2022. 8. 15. 16:43

김승수 프로필 리즈 결혼 부인 집안

배우 김승수는 새롭게 시작하는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에서 '신무영'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영화 '인드림'역시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승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리즈 학력 고향 부인 아내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승수는 지난 1997년 공채로 정식 데뷔했을 당시 25살로 남들에 비해 많은 나이였습니다. 그 이유가 경기대학교 체육학과를 졸업하고 과선배들과 계절 스포츠 캠프와 같은 행사를 주로 하는 스포츠 이벤트 사업을 하다가 연기자로 전향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당시 김승수가 했던 사업이 블루오션이었기 때문에 굉장히 잘 되고 있었는데 어느날 문득 TV에서 공채 탤런트를 뽑는다는 공고를 보고 지금이 아니면 연령 제한에 걸려 시도도 못해볼 것 같아서 도전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승수의 어머니께서는 김승수가 학창시절에도 가끔씩 길거리 캐스팅을 받기도 했고 교생 실습을 나가면 엄청나게 많은 러브레터를 받기도 해서 연기자로서도 가능성이 없지는 않다고 판단해 반대를 하지 않았지만 술을 마시고 늦게까지 자는 불성실한 모습을 보일 때 마다 때려치우라고 했다고 하는군요. 김승수는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몰라 무작정 대학로에 있는 아카데미 형식의 극단에 찾아가 몇 달 동안 연기에 대해 배운 후 공채 탤런트 시험을 봤는데, 운 좋게도 한번에 합격하며 연기자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 시도별 발생동향 보러가기

 

김승수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승수 결혼 부인

김승수는 데뷔 초 단역으로 드라마에 출연하다 1998년 일요일 아침 드라마 '사랑밖엔 난 몰라'로 첫 고정 배역을 맡았고 여러 일일 드라마, 주말드라마, 미니 시리즈 등 다양하게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았습니다. 이후 2003년 KBS 1TV 일일 드라마 '백만송이 장미'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많이 알리게 되었고 연말에 KBS 연기대상에서 상을 수상한 이후로는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그런데 김승수는 아직 결혼을 하지 못한 미혼입니다. 한때 김승수는 배우 지수원과 공개커플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드라마 '백만송이 장미'에 함께 출연했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지만 안타깝게도 2년여간 사귄 끝에 서로 뜻이 다르다며 2006년 무렵 결별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죠.

 

김승수 노래실력 보러가기

 

김승수 춤실력 보러가기

결별 이후 열애 소식을 전하지 않고 있는데 자신의 이상형으로는 결점이 보이더라도 참고 맞춰가는 게 사랑이라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첫눈에 반하는 사랑을 믿지 않는다고 하네요. 오랜 시간 곁에서 지켜보다 큰 의미가 되어 다가오면 사랑에 빠져들게 된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결혼에 대해 정말로 사랑한다는 확신이 있고 좋은 남편과 아빠가 될 수 있다는 자신이 있을 때 해야하는데 아직도 그럴 자신이 없다고 하는군요. 특히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셔서 자신이 잘 할수 있을지 두려움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김승수 프로필 정보

김승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1971년 7월 25일생으로 나이는 52살입니다. 키 182cm, 체중 72kg, 혈액형 B형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상도동 출생이라고 해요. 가족사항으로는 어머니와 누나가 있고 학력사항 영등포고등학교 - 경기대학교 체육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1997년 MBC 2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라이트하우스'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결혼 소식 전해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배우 이유진 프로필 나이 근황 키

배우 이유진 프로필 나이 근황 키 배우 이유진은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서 극중 '윤동윤'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중견 탤런트 이효정 아들이라고 하는데요. 지금보니 아빠 이효정을 많

barobaro82.tistory.com

 

왕빛나 프로필 나이 이혼 전남편

왕빛나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이유 배우 왕빛나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왕빛나는 극 중 '채지승'역을 맡는다고 하는데요 주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