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이경 프로필 나이 열애 여자친구 집안

배우 이이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육사오'에서 '북한군 소좌'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이경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이경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열애 아빠 집안 고향 학력 mbti 여자친구 미주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이경은 충청북도 청주시 출생으로 학창 시절 중학교 때 성적은 5등까지 한 모범생이었으며 가라테 선수였다고 합니다. 고등학교에 진학한 후 운동을 하다 성적이 떨어졌고 왕따와 우울증이 함께 오며 아버지의 권유로 자퇴를 하고 18살에 서울로 올라와 노량진에서 검정고시와 수능을 준비하여 체대에 들어갔지만 무릎을 다친 뒤 휴학 후 군대에 입대를 하게 됩니다.

군대 입대 이후 생각이 바뀌며 체대 재학 중 연기학원을 다녀 체대를 그만두고 서울예대 연기과에 11학번으로 입학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이경은 군대에서 생애 처음으로 드라마를 봤다고 하는데 엄격했던 아버지의 영향으로 텔레비전을 거의 보지 못하였기 때문이라고 하며 드라마 아이리스의 영향으로 연기에 대해서 생각해 보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전역 이후 편입 시험을 준비하였는데 연극 영화 관련 전공으로 지원한 열 곳의 학교 모두에 합격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이경은 서울예술대학교를 선택하게 되었고 2013년 드라마 '학교 2013' 에서 '이이경' 역을 맡아 얼굴을 알리게 되었는데 초반에는 인물 소개란에 있지도 않아 단역으로 그칠 것으로 보였으나 중반부로 갈수록 점점 분량이 늘어나 후반에는 많은 분량을 차지하기도 하였습니다. 심지어 극 중 유일하게 러브라인 기류를 보이기도 하였으며 이이경 특유의 애드리브를 보여주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이이경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이경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이이경 여자친구 여자친구 집안

이이경의 아빠 이웅범은 LG화학의 전 사장이었다고 합니다. 이이경 아버지는 2012년 LG 이노텍 대표이사로 선임이 된 적도 있으며 당시 연봉 보수총액만 10억 2400만 원이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이이경은 18살 이후 아버지로부터 경제적인 지원을 받지 않았다고 이야기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이경은 배우 정인선과 공개커플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둘은 1년여의 열애 기간을 가졌는데 안타깝게도 각자의 활동이 바빠지면서 헤어지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이경 프로필 정보

이이경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1989년 1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4세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 출생이고 키 178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이에요.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제적이며 가족사항은 아빠 이웅범과 엄마, 누나가 있다고 합니다. 2012년 영화 '백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상영 이엔티'입니다.

 

 

박세완 프로필 나이 남자친구

배우 박세완은 새롭게 시작하는 MBC 드라마 '두 번은 없다' 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주연으로 나온다고 하는데 어떤 모습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박세완의 매력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