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정하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키

배우 이정하는 최근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파트 404'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정하는 최근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무빙'에서 '김봉석'역으로 출연해 많은 인기를 얻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정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가족 고향 학력 작품활동 인스타 남친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이정하 프로필 정보
  • 이정하 리즈 과거이야기
  • 이정하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이정하 프로필 정보

본명 - 이관민

나이 - 1998년 2월 23일 (25살)

고향 - 전라남도 목포시

신체 - 키 181cm, 몸무게 67kg, 혈액형 O형

가족 - 부모님, 누나 이다빈, 여동생

학력 - 동서울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재학 중

MBTI - INFJ

데뷔 - 2017년 웹드라마 '심쿵주의'

소속사 - 나무엑터스

■이정하 리즈 과거이야기

이정하는 어렸을 때 축구를 하다가 크게 다쳐서 오른쪽 무릎이 좋지 않다고 하며 2016년 KBS '도전 골든벨' 용인 성지고편에 나온적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첫 문제부터 광탈하는 바람에 개인 인터뷰를 가지기도 하였는데 사실 이건 컨셉이었고 그 뒤 왕중왕편에 출연해 30번 중반대 문제까지 살아남으며 선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당시 평소 아버지와 관계가 서먹하다고 밝혔으며 아버지도 사랑을 많이 표현하지 못해 미안하다는 모습이 영상편지로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정하의 어머니는 대장암 3기라는 안타까운 사실을 밝혔고, 어머니께서 이정하가 TV에 나오는 모습을 보고 싶어한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JYP 엔터테인먼트에서 잠시 연습생으로 있었으나 그만 두었다고 하며 그래서인지 춤과 피아노를 좋아해서 배우려고 노력한다고 하는군요. 취미는 영화보는 것이라고 하는데 그중에서도 스포츠, 음악, 로맨틱 코미디 장르를 좋아한다고 하며 '라라랜드', '보헤미안 랩소디', '어바웃 타임', '국가대표'를 추천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정하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이정하는 2018년 웹드라마 '심쿵주의'로 데뷔한 이후 한동안 웹드라마를 통해 연기력을 키워갔으며 2019년 MBC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김치국'역으로 출연하며 첫 지상파 드라마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2020년 JTBC 드라마 '런 온'에 이어 지난해 '알고있지만'에서 '김은한'역으로 출연하며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배우로서 롤모델이 배우 조진웅이라고 밝히기도 하였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정하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정하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더유닛 출연모습 보러가기

 

 

오나라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결혼 남자친구 김도훈

오나라 프로필 나이 리즈 남자친구 김도훈 배우 오나라의 최근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아파트 404'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나라는 최근에도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꾸준

barobaro82.tistory.com

 

차태현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아내) 최석은 자녀 MBTI

차태현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최석은 배우 차태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 3'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차태현은 최근 끝난 드라마 '무빙'에서 '전계도'역을 맡아 좋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