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정세 프로필 부인 결혼스토리 인스타

배우 오정세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영화 '안검사'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정세는 최근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아주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오정세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부인 아내 집안 결혼 스토리 자녀 딸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정세 프로필 정보

배우 오정세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7년 2월 26일생으로 나이는 46살이라고 합니다. 키 173.5cm, 체중 64kg, 혈액형 A형이고 고향은 경상남도 의령군 출생이라고 해요. 가족사항으로는 부인(아내) 안희선과 아들, 딸이 있으며 학력사항 성일고등학교 - 선문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1997년 영화 '아버지'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프레인 TPC'입니다.

오정세 부인 결혼스토리

오정세는 부인 안희선과 2006년 12월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둘은 초등학교 6학년 때 동창이며 짝이었다고 하는군요. 오정세는 안희선을 첫눈에 반했고 프러포즈를 초등학교 6학년 때 했다고 합니다. 오정세는 초등학교 6학년 때 안희선을 뒤뜰로 데리고 가서 결혼을 하자고 했고 첫 스킨십은 어깨동무였으며 첫 키스는 고등학교 3학년 겨울 방학 때 했다고 하네요. 첫 키스를 하기 위해 친구들에게 어디서 할지, 어떤 상황에서 하는 게 좋을지 까지 물어봤다고 합니다.

오정세와 부인 안희선은 친구처럼 지내던 중 갑자기 직장을 그만두고 영국으로 유학을 떠났다고 하는군요. 그때가 되어서야 사랑한다는 걸 깨달았고 1년이 지나 귀국을 하자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오정세는 무려 20년 전 첫사랑과 결혼을 한 샘이 되는데 오랜 연애기간 동안에도 권태기는 없었고 단지 잠시 헤어짐은 있었는데 그것이 인생에 도움이 되었으며 아내와의 관계에서도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하네요. 결국 오정세는 연애만 19년을 하고 결혼을 하게 되었으며 결혼 이후 자녀로 딸과 아들을 낳았다고 합니다.

상당히 아름다운 얼굴의 오정세 아내인데 그래서인지 오정세의 딸 역시 아주 귀여운 외모를 보여주고 있네요. 사실 오정세는 2012년이 되어서야 영화 '남자 사용설명서'에서 주연을 맡으며 관심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타짜 : 신의 손'을 통해 본인의 얼굴을 알리게 되었으며 2017년 영화 '조작된 도시'에서 악역을 제대로 보여주며 인지도까지 올리게 되었죠. 이후 '극한직업'에서 '테드 창',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노규태', '스토브리그'에서 '권경민'역을 맡으며 작품의 성공까지 함께 이루며 연기파 배우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되기를 바라보겠습니다.

 

오정세 미친연기 보러가기

 

오정세 코믹연기 보러가기

 

박주현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키

박주현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키 박주현은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에 '배규리'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주현은 작년 데뷔한 신인 배우로 안정감 있는 연기와 예쁜 외모로 큰 기

barobaro82.tistory.com

 

이규형 프로필 나이 성형 과거얼굴 키

이규형 프로필 나이 성형 과거얼굴 키 이규형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최근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이규형은 뮤지컬 무대와 안방극장을 오가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