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태성 프로필 나이 전부인 이혼이유 엄마

배우 이태성의 최근소식으로는 KBS2 주말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에서 주연 '차윤호'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태성은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결혼 사실과 아들이 있음을 알리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태성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전부인 이혼이유 아들 동생 고향 학력 엄마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태성 프로필 정보

이태성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은 이성덕이라고 하며 1985년 4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출생이고 키 184cm, 몸무게 74kg, 혈액형 B형이에요. 가족사항으로는 아버지, 엄마, 남동생 성유빈과 아들 이한승이 있으며 최종학력 호남대학교 다매체영상학과 졸업입니다. 2003년 KBS2 드라마 '달려라 울엄마'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현 컴퍼니'라고 합니다.

이태성은 원래 야구선수 출신 배우입니다. SK 김광현과 KT의 황재균이 친한 후배들이었다고 하는데 10년 동안 야구를 하다 고등학교 때 어깨를 다쳤고 결국 어깨 부상으로 야구를 그만 두게 되었다고 하네요. 야구를 그만두고 난 뒤 막상 할 것이 없었고 집에서 대학은 가야하지 않냐라고 권해서 집앞에 있는 서울예대를 목표했다고 합니다. 실기 위주의 연극과가 눈에 들어왔고, 막무가내로 연기 학원에 찾아가 연기를 배우다가 영화 '슈퍼스타 감사용' 오디션 공고를 보고 지원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태성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태성 남동생얼굴 보러가기

이 영화에 두 씬 정도 출연했고 '아, 이런 길도 있구나'라는 생각을 한 뒤 충무로를 직접 돌아다니며 프로필도 돌리고 직접 부딪히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우연히 만난게 영화 '사랑니'의 감독님이었다고 하며 그렇게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후 이태성은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 '장난스런 키스', '옥탑방 왕세자' 등으로 점차 두각을 드러냈는데 군대 입대를 앞두고 엄청난 화제를 일으켰습니다. 바로 결혼을 해서 아들이 있다는 소식이었죠.

 

이태성 투구 모습 보러가기

 

불후의명곡 출연영상 보러가기

이태성 결혼 아내 아들

이태성의 아내는 이태성보다 7살 연상의 일반인 이라고 합니다. 2009년 경 유학 준비를 하던 중 지인의 소개로 이태성과 아내가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 결혼 소식이 전해졌을 당시 이태성의 나이 28살, 이태성의 아내 나이는 35살 이었다고 하는군요. 거기다 이태성과 아내 사이에 아들이 있다고 했는데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혼인신고만 한 상태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결혼식이 늦어지게 된 데에는 결혼 계획을 잡던 중 임신 사실을 알게 되었고 결혼식을 미루고 있던 상태에서 할머니와 외할아버지께서 돌아가시면서 결혼식을 미루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태성 전부인 이혼이유

하지만 이태성은 아내의 사진을 공개하지 않고 있다가 군대를 가게 되었고 제대를 앞둔 2015년 2월, 갑작스럽게 이혼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이태성은 전부인과의 이혼이유로 소통하기 힘든 상황적인 문제와 성격 차이 등의 이유로 이혼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밝혔어요. 합의 하에 원만하게 합의 이혼을 했다고 전하였으며 아들에 대한 양육권은 이태성이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로는 재혼 언급은 하지 않은 상태에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재혼 소식도 전해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0.12.25 - [여자배우] - 왕빛나 프로필 나이 이혼 전남편

 

왕빛나 프로필 나이 이혼 전남편

왕빛나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이유 배우 왕빛나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왕빛나는 극 중 '채지승'역을 맡는다고 하는데요 주

barobaro82.tistory.com

2022.08.15 - [남자배우] - 김승수 프로필 리즈 결혼 부인

 

김승수 프로필 리즈 결혼 부인

김승수 프로필 리즈 결혼 부인 집안 배우 김승수는 새롭게 시작하는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에서 '신무영'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영화 '인드림'역시 개봉을 앞두고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