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재영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이상형

배우 김재영의 최근 소식으로는 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에서 '강해진'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재영은 지난해 JTBC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에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재영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성형 학력 가족 열애 여자친구 작품활동 이상형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재영 프로필 정보

배우 김재영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김재영이며 1988년 9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5살입니다. 키 186cm, 혈액형 AB형, 발사이즈 290mm 이며 2011년 엠비오 제너럴아이디 쇼로 모델 데뷔 하였어요. 소속사는 HB엔터테인먼트 라고 하며 그 외의 고향 지역이나 가족 사항, 학력은 알려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김재영은 모델로 데뷔 하였지만 2014년 KBS2 드라마 '아이언맨' 부터 '너를 기억해', '마스터 - 국수의 신'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꾸준하게 필모그래피를 쌓아왔습니다. '모델 출신 배우'에 대한 부정적인 선입견과 한계를 벗어나기 위해 꾸준히 노력했고 그러다 영화 '두 남자'에서 강렬한 악역 '성훈'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었어요. 그동안 보여준 적 없었던 김재영의 악역은 충무로를 흔들기에 충분했고 그렇게 김재영은 강렬한 인상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김재영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재영 인터뷰영상 보러가기

김재영은 과거 모델 시절 '에스팀'에 소속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모델을 그만 두게 되었고 본격적으로 연기를 하기로 결심하고 박차고 나왔다고 하네요. 김재영은 모델 출신이지만 패션에 크게 관심은 없다고 하는데 그냥 집에 있는 옷을 입는다고 하며 모델 활동을 할 때도 의상에 관심이 많지 않았다고 합니다. 특히 지금은 스타일리스트가 있어서 그런지 패션에 더 관심이 가지 않는다고 하는군요. 그냥 편한 옷이 가장 좋다고 밝혔습니다.

김재영 여자친구 이상형

김재영은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으로 여자친구 열애설이 전해지지는 않았습니다. 김재영의 이상형으로는 "키나 외모를 보는 것 같진 않다. 꼽자면 하얀 사람이 좋다. 그리고 본인의 일을 사랑하는 사람, 내가 배울 점이 있는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지치고 불안할 때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 좋다고 하며 예쁘고 멋있는 사람은 모델시절부터 많이 봐서 그런지 외모적으로 끌림은 크게 못 느낀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재영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0.09.10 - [남자배우] - 고경표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고경표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고경표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사생활'에 서현과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고경표는 그 전 이번주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을 한다는데요 고경표의 예능 출연 모습이 기

barobaro82.tistory.com

2021.09.07 - [남자배우] - 강형석 프로필 출연작품 키

 

강형석 프로필 출연작품 키

배우 강형석은 현재 방송 중인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공진 파출소 꽃미모 순경- 최은철'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새롭게 시작한 '인간실격'에서는 '준혁'역으로 출연을 하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