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수빈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키

배우 정수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수사반장 1958'에서 '봉난실'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정수빈은 지난해 티빙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이수련'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죠. 그럼 오늘은 배우 정수빈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최근영상 작품활동 인스타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정수빈 프로필 정보
  • 정수빈 리즈 과거이야기
  • 정수빈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정수빈 프로필 정보

배우 정수빈의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1998년 8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5살입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문경시 출생이고 키 164cm, 혈액형 A형이라고 해요. 가족 사항으로는 부모님이 계시며 최종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졸업입니다. 2019년 영화 '주근깨'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입니다.

■정수빈 리즈 과거이야기

배우 정수빈은 한예종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를 졸업한 후 2019년 영화 '주근깨'로 데뷔하였습니다. 정수빈은 독립 영화와 연극 무대로 연기력을 키운 이후 JTBC 드라마 '라이브온'과 OCN '다크홀'을 통해 브라운관에 얼굴 도장을 찍으며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어요. 정수빈은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 수업'에서 여학생 생활관 사생장 '백선유'역으로 출연해 교육단과 학생회 활동도 꾸준히 하는 등 학내 활동도 열심히 하고 남자 선후배들 사이에서 경찰대 여신으로 통하는 인물을 연기하였죠.

특히 넷플릭스 시리즈 '소년심판'에 출연했는데 극 중 무면허 뺑소니 사건의 소년범 '백미주'역을 맡아 몰입도를 높이는 연기력으로 주목 받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다 11월 9일 공개된 디즈니 플러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3인칭 복수'에서 캐릭터 변신을 선보였는데 이번 작품에서 '태소연'역으로 출연해 극중 로몬에게 복수 대행을 제안하는 인물로 강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정수빈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거기다 오는 12월 첫 방송되는 SBS 새 드라마 '트롤리'에서는 주연으로 출연하는데 극 중 김현주와 박희순 부부를 찾아온 불청객 '김수빈'역을 맡아 미스터리한 인물을 연기하며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 역은 원래 김새론이 캐스팅이 되었지만 음주사건으로 인해 정수빈이 맡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정수빈은 배우로서 따뜻함을 선사할 수 있는 배우가 되는 것이 목표라고 밝히기도 하였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정수빈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소년심판 연기모습 보러가기

 

 

신예은 프로필 나이 몸매 단발 키

신예은 프로필 나이 몸매 단발 키 배우 신예은은 'KBS2 드라마 스페셜 - 딱밤 한 대가 이별에 미치는 영향'에서 '오진'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신예은은 2018년 6월부터 방송된 웹드라마 '

barobaro82.tistory.com

 

로몬 프로필 과거 비보이 (지금 우리 학교는 수혁)

배우 로몬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이수혁'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로몬은 과거 '박솔로몬'으로 활동하다가 현재의 활동명인 '로몬'으로 변경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