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김태오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키

1그랜드캐년1 2022. 11. 17. 12:09

김태오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키

배우 김태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서 조연 '최진혁'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김태오는 현재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 보이 그룹 '티버드'의 멤버로도 활동을 하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태오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사항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태오 프로필 정보

배우 김태오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개명 전 이름은 김태식이며 1992년 8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생이고 키 182cm, 몸무게 74kg, 혈액형 B형이에요. 최종학력 영진고등학교 졸업이며 가족 사항으로는 부모님과 누나 성우 김도영이 있습니다. 2016년 뮤지컬 '담배가게 아가씨'로 데뷔하였고 MBTI는 'INTP'이며 소속사는 '라이트하우스'입니다.

김태오는 뮤지컬 배우로 연뮤덕들 사이에서 어나더 컨트리의 금발의 예민미 넘치는 '태오멘지스'로 유명합니다. 현재는 김태오로 개명했지만 개명 전 이름인 김태식을 작품활동을 제외하고 개명 전 이름 사용을 선호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그런 김태오는 원래 과거에 헤비메탈을 좋아했었다고 합니다. 어려서는 세계적인 록커가 될 거라며 노래방에 가서 목이 상할 음악만 불렀었다고 하네요. 록을 좋아해서 서울 대학에 진학해서 실용음악과를 가자고 생각했는데 군대를 먼저 다녀왔다고 합니다.

 

김태오 누나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태오 뮤지컬무대영상 보러가기

이후에는 일을 하면서 학원을 다니며 연기를 배웠고 오디션에 들어가서 많이 떨어졌다고 합니다. 그러다 JTBC '팬텀싱어'에 나가게 되었고 이후로는 뮤지컬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김태오는 그전까지는 악동으로 지내고 인간관계도 굉장히 좁았었다고 하는데 뮤지컬 배우를 하고 많은 사람들을 만나면서 자신의 위주가 아닌 남의 입장도 생각해보게 되었고 그러다 연기를 배우면서 연기 선생님에게 인간관계의 기본적인 것들까지 많이 알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김태오는 뮤지컬 '그리스'를 통해 대극장 주연을 맡았고 '어나더 컨트리'를 통해 연기력을 입증하며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했지만 김태오는 "방방 뜨다가 깨달았다. 내가 아무것도 아니라는 걸"이라고 자신을 되돌아 보았다고 하는군요. 깊이감이 있는, 차분한 배우. 그리고 신뢰 가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요 이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가 드라마 첫 조연작품이며 캐릭터 강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태오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1.10.03 - [여자배우] - 김국희 프로필 결혼 남편 자녀

 

김국희 프로필 결혼 남편 자녀

김국희 프로필 결혼 남편 자녀 배우 김국희는 새롭게 시작한 MBC 드라마 '트레이서'에서 '노선주'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국희는 뛰어난 연기력으로 다양한 드라마와 뮤지컬 영화 연

barobaro82.tistory.com

2020.05.11 - [여자배우] - 곽선영 프로필 결혼 남편 자녀 키

 

곽선영 프로필 결혼 남편 자녀 키

곽선영 프로필 결혼 남편 자녀 키 곽선영은 현재 최고 시청률을 기록 중인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에서 '이익순' 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극 중 직업군인 배역으로 남성스러운 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