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지윤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성태준

배우 손지윤의 최근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손지윤은 주로 연극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영화와 드라마에도 종종 얼굴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손지윤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남편 성태준 자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손지윤 프로필 정보
  • 손지윤 리즈 과거이야기
  • 손지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 손지윤 결혼 남편 성태준

배우 손지윤 프로필 정보

본명 - 손지윤

나이 - 1983년 2월 18일 (40살)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편 성태준

신체 - 키 163cm

데뷔 - 2007년 연극 '해무'

소속사 - 빅보스엔터테인먼트

손지윤 리즈 과거이야기

손지윤은 데뷔 초 당시 본명이던 '손수정'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했으나, 2012년에 '손지윤'으로 개명했고 활동명도 변경하게 되었어요. 거기다 남편 역시 '성두섭'에서 '성태준'으로 개명을 하기도 하였죠. 손지윤은 과거 여고를 나왔다고 하며 당시 워낙 왈가닥이어서 친구들이 "넌 끼를 발산하려면 연극영화과에 가는게 좋겠다"고 해 3개월 정도 입시 준비를 한 뒤 대학에 붙게 되었다고 합니다. 입학 후 처음으로 '우리 읍내'라는 연극을 보게 되면서 여기를 해야겠다고 생각을 했다고 하며 대학 시절 성실한 학생은 아니었으나 방학 때에도 공연 준비를 하면서 거의 학교랑 극장에서 살다시피 했다고 하네요.

손지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손지윤은 연극 '옥탑방 고양이'부터 '글로리아', '더 헬맷 - Rooms Vol.1', '카포네 트릴로지' 등에 출연하였으며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에서는 젠더 프리로 캐스팅되어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일인 다역을 잘 소화해내서 좋은 평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영화에는 배부분 단역으로 출연하였으며 드라마는 2018년 JTBC '미스 함무라비'를 시작으로 OCN '트랩', 2020년 tvN '비밀의 숲2', OCN '미씽 : 그들이 있었다'에 이어 이번 SBS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에도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손지윤 결혼 남편 성태준 자녀

배우 손지윤은 2013년 11월 24일, 배우 성태준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2010년 연극 '옥탑방 고양이'와 '극적인 하룻밤'에서 연속으로 상대 역으로 만나게 되면서 인연을 맺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신혼 생활은 아파트에서 시작했지만 텃밭이 있는 집으로 이사 가면서 시바견 필동이를 가족으로 들였다고 하는데 강아지의 존재로 삶의 많은 부분이 좋은 쪽으로 바뀌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둘 사이에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손지윤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손지윤 남편성태준 보러가기

 

 

고윤정 프로필 나이 과사 학력 몸매 MBTI 작품활동 키

고윤정 프로필 나이 과사 대학내일 키 배우 고윤정의 최근 소식으로는 티빙 드라마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 '이지수'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고윤정은 최근 디즈니+ 드라마 '무빙'에서 '장

barobaro82.tistory.com

 

신시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키

신시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키 배우 신시아는 영화 '마녀2'에서 주인공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신시아는 신인배우로 무려 1408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