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새벽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이상형 키

배우 주새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일일 드라마 '마녀의 게임'에서 '안희영'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주새벽은 2016년 배우로 활동을 시작하였고 올해 SBS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도아진'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주새벽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몸매 학력 가족 종교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주새벽 프로필 정보

배우 주새벽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0년 5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살입니다. 키 168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며 최종학력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졸업이라고 하네요. 고향 지역과 가족 사항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비스트 뮤직비디오 '일하러 가야 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탄탄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주새벽은 배우 활동 전 뷰티 모델로 연예계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원래 승무원 준비를 하다가 연기자로 전향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소속사를 구하고 가수 비스트의 뮤직비디오 '일하러 가야 돼'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주새벽의 첫 작품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2016년 MBC 드라마 '마이 리틀 베이비'에서 '김보미'역으로 연기자 데뷔를 하였습니다. 주새벽은 본명이 아닌 예명이라고 하는데 목사님이 지어주셨다고 하며 새벽예배를 열심히 다녀 "주님 보러 새벽에 잘 온다"라고 말하며 주새벽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주새벽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주새벽 몸매영상 보러가기

주새벽은 배우가 되기 위해 대학교를 동덕여대 방송연예과로 편입을 했었다고 하며 배우가 되기 위한 기초 공부부터 탄탄히 준비하기 시작했다고 하는군요. 지인의 소개로 비스트 '일하러 가야 돼'에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며 드라마 첫 작품 이후 2016년 tvN 'THE K2'에서 '미스 김'역으로, 2017년에는 KBS2 드라마 '저글러스'에서 단역으로 출연하였고 2018년 MBC 에브리원 '단짠 오피스'에서는 '박소현'역에 이어 올해 SBS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도아진'역으로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주새벽 몸매 이상형 연애

주새벽은 큰 키에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 허리가 무려 19인치라고 합니다. 몸매 관리를 위해 집 앞에 있는 폴댄스 학원에 다니고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취미는 '배틀 그라운드' 게임이라고 하며 이상형으로는 배우 이제훈처럼 훈훈한 스타일이 좋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공개 연애를 할 생각은 없다고 밝히며 출연하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으로는 MBC '나 혼자 산다'와 채널A '도시어부'를 꼽기도 하였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주새벽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0.04.22 - [여자배우] - 김규선 프로필 결혼 남편 인스타

 

김규선 프로필 결혼 남편 인스타

배우 김규선이 새로운 소속사로 옮겼다는 소식입니다. 영화 '상류사회' 를 통해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린 김규선인데 최근 방송에서는 보이지 않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김규선의 과거

barobaro82.tistory.com

2022.06.10 - [여자배우] - 이유영 프로필 과거얼굴 남자친구

 

이유영 프로필 과거얼굴 남자친구

이유영 프로필 과거얼굴 남자친구 배우 이유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인사이더'에서 '오수연'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영화 '소방관'은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고 하는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