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준상 프로필 리즈 키 러브스토리 아들

배우 유준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환혼 : 빛과 그림자'에서 '박진'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년 유준상이 출연한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역시 2023년에 시작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유준상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얼굴 리즈 고향 학력 와이프 부인 아들 자녀 가족 인스타 키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준상 프로필 정보

배우 유준상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69년 11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4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출생이고 키 180cm, 몸무게 66kg, 혈액형 O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명지대학교 일반대학원 영화뮤지컬 석사 수료이며 가족사항으로는 부인(아내) 홍은희와 장남 유동우, 차남 유민재가 있다고 합니다. 1995년 SBS 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고 MBTI 는 'INTJ'라고 하며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입니다.

,LKI98

유준상 과거 이야기

유준상은 1995년 SBS 공채 5기 탤런트로 데뷔 하였으며 여러 드라마에 출연을 하였죠. 지적인 외모와 매력적인 저음의 목소리로 인기를 얻었으며 영화 '텔 미 썸씽' 에서 심은하를 짝사랑하는 회사원으로 영화계에 데뷔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음악적 재능도 뛰어나 뮤지컬 '그리스'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죠. 유준상은 바른 생활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영화와 드라마, 뮤지컬을 오가며 다양한 작품에서 폭넓은 경험과 무한한 연기력으로 자신만의 존재감을 드러내는 배우입니다. 그런 유준상은 동료 배우 홍은희와 만난지 석달 만에 결혼을 한다고 알렸고 결혼에 골인 하였습니다. 유준상 홍은희 나이차이는 11살 연하라고 하는데 만나게 된 계기가 특이하다고 하네요.

 

유준상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홍은희 유준상 첫작품 보러가기

유준상 결혼 부인 홍은희 아들

유준상은 길을 지나가다가 당시 아시아나 광고 모델이던 홍은희를 보고 첫눈에 반해 매니저에게 수소문을 하는 도중에 MBC 베스트 극장 '4월 이야기'에서 홍은희를 처음 만나게 되었지만 알아보지 못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다 촬영 도중 시간이 남아 같이 간 PC 방에서 홍은희를 알아보게 되었고 유준상이 대쉬를 해서 사귄지 3달만에 장모님을 설득하여 결혼에 성공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유준상과 홍은희는 결혼 하여 두 명의 자녀를 두고 있는데 장남 유동우와 둘째 유민재가 있다고 합니다. 과거 힐링캠프에 홍은희가 출연해 아들들 사진을 공개하였는데 상당히 잘생긴 외모덕에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유준상은 부인(아내) 홍은희와의 결혼 전 예비장모님을 처음 만났을 때 당시 나이차이 11살을 우려하자 자신의 젊음을 증명하기 위해 다리 찢기를 선보이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실제로 유준상의 첫째 아들은 결혼식 다음달에 출산 하게 되었다고 하죠.. 유준상은 나이에 비해 상당히 동안 외모와 엄청난 운동으로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 되는 배우 유준상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1.05.15 - [여자배우] - 홍은희 프로필 나이 리즈 큰아들

 

홍은희 프로필 나이 리즈 큰아들

홍은희 프로필 나이 리즈 큰아들 배우 홍은희는 현재 방송중인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 '이광남'역으로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결혼 이후 그다지 활발한 연기 활동을 보여주지

barobaro82.tistory.com

2020.02.24 - [남자배우] - 이재욱 프로필 놀라운 과거

 

이재욱 프로필 놀라운 과거

이재욱 프로필 놀라운 과거 배우 이재욱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에 '이장우'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데뷔 한지 얼마 안된 신인배우이지만 좋은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