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유석 프로필 과거얼굴 가족 학력 군대

배우 강유석의 최근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강유석은 지난해 넷플릭스 드라마 '택배기사'에서 '사월'역을 맡아 좋은 연기도 보여주었죠. 오늘은 강유석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군대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강유석 프로필 정보
  • 강유석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 강유석 여자친구 이상형

■배우 강유석 프로필 정보

배우 강유석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본명은 강신철이며 1994년 6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강릉시 출생이고 키 178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졸업이며 가족 사항으로는 부모님과 누나, 여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군대는 의무경찰 수경 만기전역이라고 하고 MBTI는 'ESFP' 라고 해요. 2018년 OCN 드라마 '신의 퀴즈 : 리부트'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강유석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강유석은 한예종을 졸업하고 2018년 OCN 드라마 '신의 퀴즈 : 리부트'를 통해 데뷔 하였습니다. 이후 '사의 찬미', '낭만닥터 김사부2', '한 번 다녀왔습니다', '스타트업'에서 천재 쌍둥이 개발자 등에 출연하며 눈도장을 찍기 시작하다가 웹드라마 '잘 하고 싶어'에 이어 드라마 '새빛남고 학생회의'에서 '노신우' 역을 연기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영화는 독립영화 '구직자들'에 이어 2021년 '괴기맨숀 : 디 오리지널', 2022년 '아부쟁이'에 출연하였습니다.

특히 강유석은 웹드라마 '새빛남고 학생회'에서 '노신우'역을 맡아 BL 연기를 보여주며 화제가 되었죠. 강유석은 여동생과 누나가 있다고 하는데 여동생은 별 말 없었다가 "친구들이 재밌게 봤대"라고 이야기를 해주었다고 하는군요. 강유석의 동생은 대학생이고 명절때 집에도 잘 안가 용돈만 보내주는편이라 마주칠 일이 거의 없는데 그런 이야기를 해주었다고 하며 부모님께서도 장르에 대한 편견은 없으셨다고 합니다.

■강유석 여자친구 이상형

강유석은 말이 많은 편이라고 하는데 강릉 친구들이 연기를 배우러 간다고 할때 "너는 입만 안 열면 친구 많이 사귀겠다"고 했을 정도라고 하네요. 하루에 한 명씩 친구를 바꿔가면서 전화통화를 30분 넘게 한다고 하며 메시지 보내고 답장 오면 바로 전화하는 스타일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래서인지 강유석의 이상형은 자신의 이야기에 반응을 잘 해주고 잘 들어 주는 사람이라고 하는군요. 연애할 때는 직진남이라고 하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강유석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강유석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새빛남고 강유석 영상 보러가기

 

 

신시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학력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신시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학력 키 배우 신시아의 최근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주연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신시아는 신인배우로 2022년, 무려 1408대 1

barobaro82.tistory.com

 

고윤정 프로필 나이 과사 학력 몸매 MBTI 작품활동 키

고윤정 프로필 나이 과사 대학내일 키 배우 고윤정의 최근 소식으로는 티빙 드라마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 '이지수'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고윤정은 최근 디즈니+ 드라마 '무빙'에서 '장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