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신우 프로필 나이 집안 부모님

배우 박신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1 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에서 '강은호'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박신우는 올해 SBS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서 '한동오'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신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사 고향 학력 부모님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신우 프로필 정보

배우 박신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8년 2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5살입니다. 키 182cm, 몸무게 72kg, 혈액형 B형이며 가족 사항으로는 부모님이 있다고 하네요. 최종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고 2007년 영화 '두 사람이다'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스타잇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박신우 과거 이야기

배우 박신우는 지난 2007년 영화 '두 사람이다'로 데뷔하였으며 2020년 SBS 드라마 '하이에나'에서 '손진수'역으로 출연해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2020년 KBS1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에서 '부한라'로 열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요. 박신우는 어렸을 때는 배우가 될 생각이 전혀 없었다고 합니다. 아버지가 사업을 크게 하셔서 부모님께서는 공부를 해보다가 잘 되지 않으면 사업을 물려받아서 하라고 하였다고 하네요. 사업도 잘 돼서 남부럽지 않은 유년시절을 보냈지만 IMF 경제위기가 오며 하루아침에 가세가 기울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신우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박신우 비하인드영상 보러가기

박신우 집안 부모님

결국 박신우는 진로에 대한 고민을 하게 되었고 머릿속에서 집안을 다시 일으켜야겠다는 생각으로 가득했다고 합니다. 때마침 TV를 보던 중 연기자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당시에는 그저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일을 하고 싶었다고 하며 여의치 않은 집안의 사정으로 부모님의 반대가 컸다고 하는군요. 그러던 중 어머니께서 식당을 차리셨고 영화 '대한민국 헌법 제1조' 촬영팀이 식사를 하러 왔는데 다짜고짜 감독과 피디에게 있는 곳으로 가서 연기가 하고 싶으니 영화에 출연 시켜달라고 했다고 합니다.

박신우의 그런 패기로 인해 감독이 서울에 있는 연기 학원을 소개시켜줬고 레슨비용을 충당하기 어려웠지만 지원도 해줘서 다니게 되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도 감독이 추천해준 안양예고에 진학하게 되었다고 하며 학교에서 공부를 하다 운 좋게 19살에 기획사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좋지 않은 문제로 첫 소속사를 나오게 되고 다시 새 기획사를 찾았지만 긴 시간 동안 무명 배우 활동을 이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오랜기간의 노력으로 이제는 이름을 알리게 되었는데 아직 결혼에 대해서는 생각이 없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박신우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2.11.23 - [여자배우] - 김가란 프로필 과거 사진 결혼 키

 

김가란 프로필 과거 사진 결혼 키

김가란 프로필 과거 사진 결혼 키 배우 김가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1 드라마 '내눈에 콩깍지'에서 '강은진'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김가란은 주로 KBS 일일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

barobaro82.tistory.com

2021.03.30 - [여자배우] - 배누리 프로필 나이 성형

 

배누리 프로필 나이 성형

배우 배누리는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드라마월드'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배누리는 최근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올려가고 있는 배우인데요 지난해에는 KBS2 드라마 '바람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