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지우 프로필 나이 과거 작품활동

배우 송지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에서 '예현희'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송지우는 지난해 MBC 드라마 '러브씬넘버#'에서 '오한나'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송지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얼굴 고향 학력 성형 몸매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송지우 프로필 정보
  • 송지우 나이 과거이야기
  • 송지우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송지우 프로필 정보

배우 송지우 프로필 1997년 12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6세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출생이고 키 168cm, 몸무게 51kg, 혈액형 O형이라고 해요. 학력사항 연현중학교 - 양명여자고등학교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예술사 졸업이며 2019년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한아름컴퍼니'라고 합니다.

■송지우 과거 이야기

배우 송지우는 2018년 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로 데뷔하였습니다. 송지우는 사실 어렸을 때부터 꿈이 배우는 아니었다고 하는군요. 많은 직업 중 뭐든 다 하고 싶었다고 하는데 초등학교 때는 아나운서가 꿈이었고 중학교 3학년 때 댄스 학원에 다니고 있던 중 우연히 소속사 관계자가 학원에 들렀다가 송지우를 보고 연기를 해보면 어떻겠냐는 제의에 정식 계약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에 올라가고 나서 가끔 광고를 찍기 시작했고 고2 때까지만 해도 연기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러다 고등학교 3학년 때 문득 입시를 하면서 연기가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고 그때부터 마음먹고 연기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연기를 하면서 열정이 샘솟아서 애정이 늘어났다고 하는데 이후 정식적으로 입시를 준비했고, 입시를 준비하면서 연기자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송지우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인데 입시 기간이 짧았지만 자신은 운이 좋은 편이라고 하였는데 당시 학교를 여러군데 붙었었다고 합니다.

■송지우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송지우는 여러 학교 합격에 대해 대범함이 아니었나라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교수들 앞에서 바닥을 구르면서 즉흥 연기를 했었다고 하는군요. 송지우는 연기 활동 뿐만 아니라 예능에도 출연 생각이 있다고 하는데 '아는 형님'과 '런닝맨'에 나가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영화에는 단역이라도 꼭 출연을 하고 싶다고 이야기하며 김혜자 선생님처럼 오래 오래 기억에 남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송지우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송지우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송지우 연기모습 보러가기

 

 

정보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배우 정보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배우 정보민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1 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에서 '한슬아'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보민은 2017년 데뷔한 아직은 신인 배우로

barobaro82.tistory.com

 

박주현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키

박주현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키 박주현은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에 '배규리'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주현은 작년 데뷔한 신인 배우로 안정감 있는 연기와 예쁜 외모로 큰 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