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박유림 프로필 대학 과거얼굴 키

박유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영화 '발레리나'에서 주인공 '민희'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박유림은 JTBC 드라마 '기적의 형제'는 '박현수'역으로도 출연한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배우 박유림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대학 리즈 고향 학력 집안 가족 인스타 작품 키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유림 프로필 정보

배우 박유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3년 2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0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출생이고 키 163cm, 몸무게 41kg, 혈액형 A형이라고 해요. 2017년 dxyz(두 여자)로 데뷔하였으며 MBTI는 'ISFP'이고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박유림은 2017년 데뷔한 이후 '드라마 스테이지 - 낫 플레이드', '추리의 여왕 시즌2', '제3의 매력', '블랙독',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 드라마에서 단역 및 조연을 해왔지만 이름을 알릴만한 작품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박유림은 세 번에 걸친 오디션 끝에 영화 '드라이브 마이 카'로 스크린에 데뷔를 하게 되었고 '드라이브 마이 카'의 세계적인 성공 덕에 박유림이라는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작품 내에서 박유림은 한국 수어를 사용하는 연극 배우 '이유나'역을 맡았고 극중 '바냐 아저씨'에서 '소냐' 역할을 연기하며 어멍난 찬사를 받게 되었죠.

 

박유림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드라이브 마이 카 비화 보러가기

그런 박유림은 과거 대학교에 들어가서 연기를 처음 배우게 되었다고 하는데 다른 직업을 꿈꾼 적은 없었다고 합니다. 자신이 할 수 있는 다른 게 뭐가 있을지 생각해본 적이 있었는데 답을 찾은 적이 없어서 학창시절 꿈을 적어 내라고 하면 당시 가장 널리 유행하는 직업을 적어 냈다고 하는군요. 연기를 배우러 대학에 들어간 이후 연기는 항상 박유림의 1순위였다고 합니다. 그래도 남들을 웃겨주는 것을 굉장히 좋아해서 어린시절에는 개그우먼을 꿈꾸었던 적도 있었다고 하네요.

박유림은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는데 다이어트 비법으로는 채식 위주의 식이요법과 가라테라고 하며 수영도 좋아한다고 밝혔습니다. 보물 1호는 자신의 자동차라고 하는데 이 자동차는 어머니께서 물려주신 '스파크'라고 하는군요. 그리고 필름 카메라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가장 소중한 카메라는 아버지에게 선물 받은 '코니카 빅미니'라고 합니다. 커피는 진하고 고소한 맛을 좋아한다고 하며 꿈은 천만관객의 배우가 되는 것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좋은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박유림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1.02.22 - [여자배우] - 전종서 프로필 나이 과거 남자친구

 

전종서 프로필 나이 과거 남자친구

전종서 프로필 나이 과거 남자친구 배우 전종서는 최근 영화 '콜'에 출연해 엄청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많은 영화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영화 '버닝'에 이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

barobaro82.tistory.com

2020.11.06 - [남자배우] - 김지훈 프로필 연예인 전여친

 

김지훈 프로필 연예인 전여친

김지훈 프로필 나이 연예인 전여친 배우 김지훈은 오늘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지훈은 최근 끝난 드라마 '악의 꽃'에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