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우석 프로필 집안 어린 시절 작품활동

배우 현우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드라마 '치얼업'에서 '김민재'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현우석은 2018년 모델로 데뷔한 이후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점점 배우의 길을 걷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현우석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가족 집안 고향 학력 과거얼굴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우석 프로필 정보

배우 현우석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2001년 5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2세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춘천시 출생이고 키 182cm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춘천고등학교 -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 연기예술계열 재학 중이라고 하며 가족 사항으로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다고 합니다. 2018년 슈퍼콤마비 S/S 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스팀', '키이스트'입니다.

현우석 과거 이야기

현우석은 지난 2018년 고등학생 때 모델로 데뷔하였고 런웨이에 오르면서 모델로 처음 출발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배우로 전업을 하게 되었고 넷플릭스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 '보건교사 안은영', '라이브온' 등에 출연하며 짧은 기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특히 '보건교사 안은영'에서는 '오승권'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도 하였죠. 현우석은 과거 초등학교 때 우연히 '연예계로 가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때 가수, 배우, 모델을 생각하다가 키가 크니까 모델을 먼저 하게 되어왔다고 하네요.

 

현우석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현우석 독립 영화 보러가기

모델 이후 꿈꿔왔던 배우도 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하는데 초등학교, 중학교 때 방송반을 하면서 PD의 꿈도 꿨었다고 합니다. 현우석은 고향인 춘천에서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는데 지금의 소속사를 만나고 모델을 먼저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카메라 앞에 서면서 연기자의 꿈을 꾸게 되었다고 하는데 정석적으로 연기를 배우지는 않았다고 하며 현장을 나가면서 연기를 배웠다고 합니다. 실제 연기는 입시 연기로 한 달 배웠다고 하는데 혼자서 배역에 대해 고민을 하고 역할에 동화되면서 자연스럽게 하는 편이라고 하네요.

현우석의 부모님은 처음 반대를 많이 하셨다고 하는데 산책을 다녀오신 뒤 해보라고 하셨고 이후로 한 번도 의심하지 않고 믿음을 주셨다고 하네요. 자신의 강점으로 '눈'을 이야기하였는데 모델일을 할 때부터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현우석은 큰 계획을 가지고 하는 편은 아니라고 하는데 하나하나 계단을 밟아가듯이 하고 있다고 하며 10년, 20년 뒤에도 꾸준히 연기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현우석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2.10.04 - [여자배우] - 장규리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장규리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장규리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배우 장규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치얼업'에서 태초희 역을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배우 한지현, 배인혁, 한수아, 김현진, 양동근, 이은샘

barobaro82.tistory.com

2022.10.28 - [여자배우] - 한지현 프로필 집안 데뷔전 남동생

 

한지현 프로필 집안 데뷔전 남동생

한지현 프로필 집안 데뷔전 남동생 배우 한지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드라마 '치얼업'에서 '도해이'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한지현은 지난해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석경'역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