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최수종 프로필 나이 집안 아들 딸 키

1그랜드캐년1 2022. 12. 21. 12:07

최수종 프로필 나이 집안 아들 딸 키

배우 최수종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세컨하우스'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드라마 활동보다는 예능에서 얼굴을 비추고 있네요. 그럼 오늘은 최수종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집안 조카 하희라 아들 딸 고향 학력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수종 프로필 정보

배우 최수종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62년 12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61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동 출생이고 키 174cm, 몸무게 67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졸업이며 가족 사항으로는 부인(아내) 하희라, 아들 최민서, 딸 최윤서와 조카 조태관이 있습니다. 1987년 KBS1 드라마 '사랑이 꽃피는 나무'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아센디오'라고 합니다.

▶최수종 집안 가족

최수종의 아버지는 박정희 대통령 시절 청와대에서 근무를 하였던 고급 공무원이라 최수종의 어린시절은 유복하게 자랐다고 합니다. 부모님도 화목하였으며 아버지는 집안일도 손수 하고 어머니와 자주 포옹하는 모습을 보며 인생의 롤 모델로 삼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아버지는 공무원을 그만 둔 뒤 파라과이에서 사업을 시작하였고 사업이 잘 되어 온 가족이 이민을 갔는데 당시 고교생이던 최수종과 최수종 누나 최지원는 학업 때문에 한국에 남았었다고 합니다.

이후 미국 대학으로 유학을 가는 등 평탄하게 살았으나 아버지 사업이 사기를 당해 큰 빚을 졌고 그 충격으로 아버지가 사망하면서 최수종은 한동안 방황하였다고 합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뒤 부터 생업을 위해 일을 하기 시작 했는데 여고생의 과외 아르바이트도 하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 여고생의 아버지가 KBS 예능국 국장이였고 최수종의 외모를 보고 예능국 국장은 최수종에게 배우 제의를 하였고 1987년 '사랑이 꽃피는 나무' 로 데뷔를 하였어요. 그리고 최수종 학력위조 파문이 있었는데 한국외대 집안 사정으로 등록 못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하희라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최수종 아들 딸 영상 보러가기

▶최수종 부인(아내) 하희라 결혼

최수종은 동료 배우였던 하희라와 1993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 전부터 연인 사이로 지내 와서 동료들은 놀라지도 않았다고 하지만 팬들에게는 큰 놀라움을 주었죠. 사실 하희라는 원래 국적이 대만 국적을 가지고 있었는데 최수종과 결혼식을 올리며 한국으로 귀하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 연관검색어에 '최수종 하희라 이혼'이 있는데 전혀 사실이 아닌게 둘은 결혼 이후 단 한번도 싸우지 않았다고 하는군요. 최수종은 그리고 자녀로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최수종 가족 아들 딸

최수종의 부인 하희라는 결혼 이후 무려 4번의 유산 끝에 1남 1녀를 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희라가 4번의 유산을 겪게 된 이유는 약한 몸에 방송 촬영을 너무 무리하게 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어렵게 얻은 아들 딸이지만 엄하게 키웠다고 하네요. 방송에서 얼굴을 공개하진 않고 사진으로 알려졌는데 엄마, 아빠를 닮아 상당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최수종 역시 자녀들에게 봉사활동을 많이 시키며 교육적인 부분 보다는 인성을 더욱 중요하게 가르쳤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목한 가정과 활발한 방송 활동 이어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조태관 프로필 나이 아내 노혜리

조태관 프로필 나이 아내 노혜리 자녀 배우 조태관은 이번 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조태관은 가수 조하문의 아들로 배우 최수종, 하희라 부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