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인권 프로필 과거 아내 이원두 딸 키

배우 김인권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MBC 드라마 '꼭두의 계절'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인권은 다양한 드라마에서 감초 연기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인권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부인 아내 이원두 결혼 자녀 딸 인스타 고향 학력 작품활동 키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인권 프로필 정보

배우 김인권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8년 1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5세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남구 출생이고 키 175cm 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며 가족 사항으로는 부인(아내) 이원두과 자녀 딸 3명이 있다고 합니다. 1998년 영화 '송어'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아이오케이컴퍼니'입니다.

▶김인권 과거 이야기

김인권은 과거 고등학교 시절 학생회장을 했다고 하며, 1996학년도 수능 상위 0.8%의 매우 우수한 학업 성적을 가지고 있었으나 서울대학교에는 탈락 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영화에도 관심이 많았고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지원하여 수석 입학을 하고 영화 연출을 전공하였다고 하는군요. 대학에서도 과 탑을 놓치지 않았고 이른 나이에 집안의 가장이 되며 여러 알바를 하며 살았다고 합니다. 졸업작품으로 독립영화를 찍었으나 그 뒤로 연출은 하지 않고 배우로 전업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인권의 데뷔는 홍경인을 닮았다는 이유로 오디션을 보러 갔다가 영화 '송어' 의 태주 역으로 데뷔 하였다고 합니다. 그 뒤 다양한 영화에 나왔다가 '해운대' 에서 개그 캐릭터를 맡으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 하였어요. 이후 '말죽거리 잔혹사', '전국 노래자랑' 등에도 출현 하였으며 '광해, 왕이 된 남자'에서 '도부장' 역을 맡아 코믹과 진지한 연기를 함께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김인권의 가정사는 아버지가 사업 부도로 10살 때 부터 가족이 흩어져 살았고 어머니는 김인권이 고등학교 2학년 때 뇌종양 투병 중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김인권 트위터 보러가기

 

김인권 딸 얼굴 보러가기

▶김인권 결혼 부인 아내 이원두

김인권과 김인권의 아내인 이원두는 원래 초등학교 동창이였다고 하네요. 그런데 대학 입학 할때 운명처럼 다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입학 원서를 쓰다가 보게 되었는데 한눈에 반하게 되었고 김인권은 아내의 얼굴을 까먹었지만 아내는 얼굴을 기억하고 있어 연락하며 지내다가 사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러다 김인권이 군대를 가기 전에 프러포즈를 하였고 입대 하기 전에 아내와 결혼을 원했지만 처갓집에서 반대가 심하여 결혼식은 못 올리고 혼인신고만 하고 살았다고 합니다. 그러다 김인권의 군 복무를 하는 사이 아내가 출산을 하게 되는데..

결국 그 때 나온 첫째 이후 현재 딸만 셋 있는 부부라고 하네요. 자녀는 첫째 김자영, 둘째 김민경, 셋째 김세영 이라고 합니다. 김인권의 아내 역시 동국대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연기자의 꿈이 있었지만 남편인 김인권을 위해 꿈을 포기하였다고 합니다. 아쉽게 결혼식을 올리지는 못하였다고 하는데 의외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하지도 않으며 얼굴이 제대로 알려지지는 않은 상태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인권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0.12.09 - [남자배우] - 김정현 프로필 근황 가족 이상형

 

김정현 프로필 근황 가족 이상형

김정현 프로필 근황 가족 이상형 배우 김정현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철인왕후'에서 '철종'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정현은 최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주연인 '구승준'

barobaro82.tistory.com

2021.06.06 - [남자배우] - 안우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복근

 

안우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복근

안우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복근 배우 안우연은 현재 방송중인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X'에서 '이상엽' 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상엽은 '이 구역의 마친X'에서 극 중 여장을 즐기는 남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