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현정 프로필 나이 리즈 전남편 자녀 키

배우 고현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에서 '김모미'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고현정은 2021년 JTBC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을 통해 리즈 시절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고현정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고향 학력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아들 딸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현정 프로필 정보

배우 고현정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1년 3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2세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화순군 출생이고 키 172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이에요. 최종학력 고려대학교 대학원 영어영문학과 중퇴이며 가족 사항으로는 부모님, 남동생과 자녀 아들 정해찬, 딸 정해인이 있습니다. 1989년 제33회 미스코리아 선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아이오케이컴퍼니'라고 합니다.

■고현정 과거 이야기

고현정은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로 과거 '드라마 왕국'으로 불리던 MBC의 주말 연속극이자 최고 시청률 51.6%를 기록한 화제작 '엄마의 바다'에 여주인공으로서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으며 최고 시청률 64.5%를 기록한 '모래시계'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고현정은 미인대회 출신이면서도 촌스러운 역을 맡아 시작하였고 라디오 DJ와 당시 인기 최고의 여자연예인이 맡던 쇼 프로그램 MC도 맡았어요. 이후 '여명의 눈동자'에 출연해 연기력을 쌓아 갔는데 미모 뿐만 아니라 연기력으로 인정을 받으며 최고의 여배우가 되었습니다.

■고현정 결혼과 이혼이유

고현정은 모래시계 종영과 동시에 신세계그룹 부회장인 정용진과 결혼을 했고, 동시에 연예계 은퇴를 선언하여 엄청난 화제가 되었습니다. 전남편 정용진과의 사이에 1남 1녀를 두고 잘 사는 듯 했으나 2003년 11월 19일 이혼을 하였습니다. 이혼 이유로는 아직까지 정확한 원인과 루머들이 나오고 있는데 당시 정용진의 집안이 대기업이라 그런지 분위기가 엄한 편이었다고 하는데 고현정이 연예인 활동을 하다 시집을 와서 적응하기가 쉽지 않았을 것이라고 하네요. 간혹 외출했다가 매스컴에 얼굴을 비추면 질책을 받았다고 하는데 이따금 "너무 답답하고 힘들다"며 한숨을 쉬곤 했다고 합니다.

 

고현정 리즈시절 보러가기

 

고현정 딸 얼굴 보러가기

대부분 재력가나 권력가 자녀들인 집안 내 다른 며느리들과 비교되기 일쑤였고 가족 모임에서도 늘 뒷자리일 정도로 힘이 없었다고 합니다. 보통 재벌가의 며느리들이 자기 소유의 차량은 물론, 어느 정도 회사의 주식까지 소유하고 있는 것에 반해 고현정은 자신의 명의로 된 신용카드 한 장, 통장 하나 없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고현정이 워낙 스타였기 때문에 일거수 일투족이 언론의 표적이 되었고 항상 '신세계 며느리 고현정'이 아닌 '고현정의 남편 정용진', '고현정 시어머니 이명희'라고 이야기가 될 정도였기에 그다지 환영하는 분위기도 아니었다고 합니다.

■고현정 자녀 아들 딸

그렇게 서로간의 감정의 골이 깊어지다 결혼 8년 6개월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고현정과 전남편 정용진 사이에 낳은 자녀 아들, 딸은 정용진이 양육권을 다 가져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고현정은 이혼 이후 아이들 없이 단 하루도 못 살 것 같다고 이야기 하는 등 자녀들을 그리워 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참고로 고현정의 두 자녀 모두 부모의 좋은 점만 따왔는지 외모가 매우 훤칠하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시어머니도 아이들을 어마어마하게 예뻐한다고 하며 아들은 정용진, 딸은 고현정을 닮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고현정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2.12.31 - [남자배우] - 최다니엘 프로필 나이 집안 여자친구 인스타

 

최다니엘 프로필 나이 집안 여자친구 인스타

최다니엘 프로필 나이 집안 여자친구 인스타 배우 최다니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다니엘은 지난해 SBS 드라마 '오늘의 웹툰'에서

barobaro82.tistory.com

2022.12.29 - [여자배우] - 김가희 프로필 과거얼굴 몸무게 실제성격 인스타

 

김가희 프로필 과거얼굴 몸무게 실제성격 인스타

김가희 프로필 과거얼굴 몸무게 실제성격 인스타 배우 김가희는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 걸'에서 '유상순'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가희는 영화 '박화영'을 통해 얼굴을 알린 배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