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아영 프로필 나이 몸매 SNL 키

배우 김아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현재 'SNL 코리아 시즌 3'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아영은 배우이자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맑은 눈의 광인'으로 불리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김아영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다이어트 몸매 SNL 인스타 유튜브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아영 프로필 정보

배우 김아영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4년 10월 3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9세입니다. 키 161cm, 몸무게 50kg 이며 최종학력 용인대학교 연극학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으로는 부모님과 오빠가 있으며 2018년 웹드라마 '짧은대본'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그 외의 고향이나 MBTI는 알려지지 않았어요.

김아영은 웹드라마 '짧은대본'에서 '영아' 역할로 데뷔하였으며 유튜브 '아영세상'도 함께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SNL 코리아 시즌 3 크루로 출연하고 있으며 '맑은 눈의 광인'으로 불리고 있어요. 김아영은 2018년 '짧은대본'에서 준박의 연인으로 등장하면서 김상희의 동기이자 소꿉친구로 등장하면서 배우 데뷔를 하였으며 김아영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수가 14.8만명이 넘었고 본인의 일상과 '짧은대본' 촬영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김아영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아영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김아영은 현재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리부터 시즌3'에 고정 크루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맑은 눈으로 해맑게 웃으면서 진상을 부리는 MZ세대 직장인 역할을 맡고 있는데 주현영에게 기싸움에서 밀리지 않으며 업무 시간에 에어팟 꽂기 등 기행을 선보이고 있는데 뛰어난 연기력으로 보는 이들의 분노를 이끌어 내고 있으며 많은 짤들을 생성해 내고 있습니다.

김아영은 최근 다디어트를 굉장히 성공적으로 하였는데 김아영의 유튜브채널을 통해 공복 유산소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영상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2021년에는 EBS1 드라마 '하트가 빛나는 순간'에서 '박지혜'역으로도 출연하였으며 '짧은대본'에서 함께 출연한 '진아'역의 배우 서수민과는 친한 언니 동생 사이라고 하는군요. 비오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며 뿌링클, 아몬드도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아영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지예은 프로필 과거 작품활동 몸매 키

지예은 프로필 과거 작품활동 몸매 키 배우 지예은의 최근 근황 소식을 알아보면 현재 방송 중인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에서 크루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날씬한 몸매와 예쁜 몸매로 주목을

barobaro82.tistory.com

 

남현우 프로필 집안 과거얼굴 방송

남현우 프로필 집안 과거얼굴 방송 배우 남현우의 최근소식으로는 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에서 '칠성'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남현우는 웹드라마 '좋좋소'에서 '조충범'역으로 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