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은빈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몸매 키

걸그룹 CLC 멤버 권은빈의 최근 근황 소식을 알아보면 TVING 드라마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연보라'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권은빈은 최근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권은빈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성형 아빠 집안 고향 학력 몸매 레전드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권은빈 프로필 정보

배우 권은빈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2000년 1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3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출생이고 키 171cm, 몸무게 46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졸업이며 가족 사항으로는 아빠 권한주 YTN 소속 촬영 기자와 엄마, 외동딸이라고 합니다. 2016년 2월 CLC 미니 3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권은빈 과거 이야기

권은빈은 5인조 걸그룹 CLC 멤버이자 배우입니다. 권은빈은 어려서부터 여러 가지 꿈을 꿨다고 하는데 지인들에 의하면 학창 시절에는 공부도 열심히 해 성적이 좋고 예의 바른 학생이어서 가수가 될 줄은 몰랐다고 하네요. 심지어 큐브 연습생이라고 같은 학교 학생들 사이에서 소문이 퍼졌는데, 권은빈은 학교 생활을 조용하게 해 왔고 축제나 공연 참여도도 높지 않아서 의외라는 반응이 많았다고 합니다. 모델이 꿈이어서 모델아카데미에 다녔다가 캐스팅을 받았다고 하는군요.

 

권은빈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권은빈 직캠동영상 보러가기

권은빈은 그 기회에 큐브엔터테인먼트 오디션을 봤고, 단번에 합격해서 연습생이 되었다고 합니다. 2013년부터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으나 가수라는 진로에 확신을 가지고 지낸 것은 아니었다고 하네요. 가수가 되고 싶다고 생각을 하게 된 것은 봉사공연을 통해서였다고 하는데 당시 회사에서 정기적으로 소속 연습생들을 봉사 공연에 보냈고 공연 간 곳의 아이들이 많이 아파 보였는데, 노래가 끝나자 즐겁게 박수를 치는 모습에 감동받아 가수가 되어야겠다는 다짐을 하고 동기가 생겨 '프로듀스 101'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권은빈 레전드 몸매 키

권은빈은 그 이후 2016년 2월 '프로듀스 101' 활동 중 CLC 합류를 확정 지었으며 팀 내에 서브보컬과 서브래퍼를 맡게 되었습니다. 권은빈은 큰 키에 날씬하고 길쭉한 팔, 다리를 가지고 있으며 얼굴도 매우 작아 비율 좋은 몸매를 가지고 있어요. 작은 얼굴에도 오똑한 코와 큰 눈, 앵두 같은 입술로 이목구비가 뚜렷합니다. 어머니의 이국적인 외모를 물려받아 어려서부터 예쁘기로 소문났으며 과거 졸업사진에도 예쁜 얼굴을 볼 수 있어요. 딱히 성형 수술은 하지 않은 것으로 보이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권은빈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0.12.03 - [여자배우] - 임세미 나이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임세미 나이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임세미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배우 임세미는 tvN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임희경'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임세미는 최근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와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

barobaro82.tistory.com

2021.04.25 - [남자배우] - 신현수 프로필 과거 큰 사고

 

신현수 프로필 과거 큰 사고

배우 신현수 프로필 과거 큰 사고 배우 신현수가 드라마 '보쌈 운명을 훔치다'에서 이대엽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정일우, 권유리, 김태우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항상 매력적인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