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강 프로필 데뷔전 여자친구 작품활동 키

배우 송강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드라마 '마이데몬'에서 '정구원'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 시즌2'가 2023년 12월에 공개된다는 소식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송강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데뷔전 고향 학력 여자친구 가족 군대 복근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송강 프로필 정보

배우 송강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4년 4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출생이고 키 186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이에요. 가족 사항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며 최종학력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2017년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로 데뷔하였고 MBTI는 'INTP'이며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입니다.

올해 군대 입대를 앞두고 해외 팬 투어와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송강입니다. 송강은 과거 고등학교 졸업 후에도 하고 시은 일이 아무것도 없었다고 하네요. 친구들은 대학교에 갔는데 자신만 가지 않아 마음이 허했다고 합니다. 설계도를 보는 걸 좋아해서 이쪽으로 나가면 어떨까 싶었지만 공부에 대한 장벽을 느끼고 포기한 상태로 1년 정도 시간을 보내다가 우연히 영화 '타이타닉'을 보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눈빛이 너무 좋아, 그 눈빛에 반해서 막연히 연기를 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다고 하는군요.

■송강 과거 데뷔전

송강은 연기의 꿈을 갖고 입시를 준비하게 되고 처음 연기학원에 등록하고 계속할 수 있을지 고민도 했지만 '한 달만 채우자'라는 마음으로 버텼다고 하네요. 그런데 연기를 하다 보니 차츰 좋아지고 익숙해져서 끝까지 해봐야겠다고 마음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회사를 찾으면서 '나무엑터스'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하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연예계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대형 기획사라는 생각에 나태한 마음으로 1년을 허투로 보냈다고 합니다.

송강은 다행히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지만 주변에서 '이렇게 연기할 거면 그냥 하지 마라'라는 말을 듣고 충격을 받았다고 하는군요. 학교가 좋다고, 소속사가 크다고 다 되었다는 생각이 아니라 스스로가 더 잘해야 선택을 받을 수 있다는걸 깨달았고 이후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밥상 차리는 남자'등 드라마 뿐만 아니라 SBS '인기가요' MC로 출연을 하였고 예능프로그램인 '미추리 8 -1000'에 고정 출연하며 예능 감각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이후 시즌 2에도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송강 여자친구 이상형

송강은 최근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배우 한소희와 열애설이 터지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사실 무근이라고 하였어요. 송강은 여자친구 이상형에 대해 언급을 했는데 성격이 내성적이라 항상 멀리서 바라만 보는 편이라 기회를 놓치기도 하고 속으로만 앓다가 끝나는 경우가 많았다고 합니다. 첫눈에 빠진 사랑도 아직은 없었다고 하는데 이상형으로 분위기가 따뜻한 사람,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이면 더 좋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송강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송강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한소희 키스신영상 보러가기

 

 

고민시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키

고민시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키 배우 고민시는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이은유'역을 맡아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년 초 시작 예정인 tvN 드라마 '지리산'에도 출연을 한다고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