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영 프로필 리즈 학칭시절 성격 키

B1A4 멤버 출신 멤버 진영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 시즌2와 시즌3'에서 '박찬영'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제는 연기돌로 2021년 드라마 '경찰수업'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진영이죠. 그럼 오늘은 배우 진영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사 고향 학력 복근 가족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영 프로필 정보

배우 진영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정진영이며 1991년 11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2살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 출생이고 키 178cm, 몸무게 63kg, 혈액형 A형이에요. 가족 사항으로는 부모님과 누나가 있으며 최종학력 청주대학교 영화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2011년 4월 23일 B1A4 미니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군대는 사회복무요원을 다녀왔다고 하네요. MBTI 는 'ENFP'이며 소속사는 '비비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진영은 B1A4의 리더이자 보컬겸 메인 프로듀서입니다. 현재는 연기 활동과 프로듀서로 활동에 주력을 하고 있죠. 진영은 잘생기면서도 곱상하게 생긴 얼굴로 어려서부터 연예인이 꿈이어서 연기 학원도 다녔었다고 하네요. 영화 '왕의 남자'에서 '공길' 역 오디션을 본 적이 있으며 그 외 '위기탈출 넘버원', 엑스트라 출연, 뮤직비디오 출연 등 다양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화 '수상한 그녀',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 '맨도롱 또똣' 등 의 작품에 출연했고 21년 4월 소집 해제 이후에는 '경찰수업'의 주연으로 활약하였어요.

■진영 과거 학창시절 이야기

진영은 중학교 3학년 때부터 차인표 등의 배우를 동경하여 연기자를 지망하였으며, 주말마다 혼자 서울로 올라가 연기학원을 다녔다고 합니다. 이 때 단역으로 '별순검'등에 출연했지만 자신의 출연 분량이 통편집이 된 경우도 많았다고 하는군요. 충주 중산외고 중국어와 출신이며 고등학교 3학년 때 담임의 말에 의하면 공부를 잘하진 못했지만 숙제나 시키는 일은 착실히 잘하는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특히 예체능 준비생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수업시간에 해당 수업 책을 펴고 절대 자지 않았다고 하네요.

또한 연습생으로 바빴을 당시에도 나중에 해외에 나간 스타가 되었을 때 팬들의 말을 알아듣지 못하면 안 되니 영어만큼은 놓지 않고 공부를 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진영은 영어와 국어 부분에서는 전교 2등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당시 빨간 노스페이스 패딩입은 고등학교 졸업사진 덕분에 '일진영'이라는 별명을 얻었는데 본인은 연예인 지망생이기 때문에 논란이 될만한 짓은 일절 안 했다고 합니다. 욕도 하지 않고 밤늦은 시간에 돌아다니지도 않았다고 하는군요.

 

진영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진영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진영 실제 성격

진영의 실제 성격은 매우 긍정적이라고 합니다. '모든 일은 좋은 방향으로 흘러갈 것이다'라는 생각을 항상 하고 있다고 하며 마인드 자체가 올곧고 바르지만 너무 뻔하지만은 않고, 긍정적이지만 마냥 현실을 모르는 성격은 아니라고 하네요. 또한 날카로워보이는 외모와 달리 상당히 다정다감하고 순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살면서 크게 화가 나본 적이 거의 없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어요. 일할 때는 철두철미한 모습을 보인다고 하는데 역으로 이런 모습과는 정반대로 헐랭한 스타일이라 물건을 자주 잃어버린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진영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고윤정 프로필 대학내일 성형 몸매 키

고윤정 프로필 성형 몸매 대학내일 키 고윤정은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박유리'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배우 고윤정은 2019년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김소현'역으

barobaro82.tistory.com

 

고민시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키

고민시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키 배우 고민시는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이은유'역을 맡아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년 초 시작 예정인 tvN 드라마 '지리산'에도 출연을 한다고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