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민경 프로필 나이 리즈 미스코리아

배우 김민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김민경이 출연한 영화 '살수'가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김민경은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로 현재 영화와 드라마, 연극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민경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미스코리아 몸매 결혼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민경 프로필 정보

배우 김민경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1년 8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3세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생이고 키 168cm, 몸무게 50kg, 혈액형 B형이에요. 학력사항 경일여자고등학교 -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 졸업이며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2001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디아이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김민경 과거 미스코리아

김민경은 과거 2001년 미스코리아 서울 선에 뽑힌 뒤, 본선에서 미스코리아 진으로 선발이 되었습니다. 이후 2002년 미스 유니버스 대한민국 대표로 출전하였어요. 김민경의 어머니는 대구에서 미스코리아 배출로 유명한 송죽 미용실 원장 김옥순이라고 하는데 당시 원장님 딸이라는 특혜를 받았다는 논란을 피하기 위해 서울에서 출전을 하였다고 합니다. 김민경은 미스 유니버스 출전 당시 애국가를 틀리게 부르며 안티들이 늘어나는 일을 겪기도 하였어요. 아쉽게도 결과는 예선탈락 하였습니다.

김민경은 미스코리아 진으로 당선 될 때는 화제성이 컸지만 지금은 그때에 비해 인지도가 많이 낮은 상태입니다. 배우로 전업한 초기에는 꾸준히 활동했지만, 초기에는 맡은 배역들이 인지도를 높이기 힘든 조연이라 존재감이 낮았고 자리를 잡기도 전 공백기가 길어져서 배우로서 특별한 인상을 남기지 못하였습니다. 그나마 2015년 드라마 '이브의 사랑'에 출연하며 주목받았는데 연기력보다는 작중에서의 기행 때문에 주목받는 거라 경력에 큰 도움이 되지 않았고 이후에도 그리 활발한 활동을 보이지 않고 있어요.

 

김민경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미스코리아 시절영상 보러가기

■김민경 결혼 남자친구

김민경은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으로 과거 축구선수 이천수와 한때 사귀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김민경이 이천수와의 열애 사실이 알려졌을 때 대중들은 이천수만 알고 김민경은 잘 모르는 반응이 벌어지기도 하였죠. 하지만 결혼까지는 가지 못하고 헤어졌고 이후로 남자친구 열애 사실이나 결혼 소식은 아직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지금은 영화와 드라마, 연극까지 가리지 않고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결혼 소식까지 전해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01.12 - [남자배우] - 신현준 프로필 나이 아내 김경미

 

신현준 프로필 나이 아내 김경미

신현준 프로필 나이 아내 김경미 배우 신현준은 이번주 방송되는 프로그램 '더 먹고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신현준은 최근 매니저의 갑질의혹에 휩쌓이며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는데

barobaro82.tistory.com

2022.09.20 - [남자배우] - 이문식 프로필 부인 최혜원 자녀

 

이문식 프로필 부인 최혜원 자녀

이문식 프로필 부인 최혜원 자녀 배우 이문식은 JTBC 드라마 '디 엠파이어 : 법의 제국'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문식은 올해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과 '장미맨션', '모범가족'에서 좋은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