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지혜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키

배우 백지혜는 영화 '웅남이'에서 '윤나라'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백지혜는 2018년 데뷔 한 배우로 올해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레이스'와 넷플릭스 드라마 '이두나!'에도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백지혜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작품활동 몸매 인스타 근황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백지혜 프로필 정보

배우 백지혜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백지혜이며 1996년 1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입니다. 키 169cm이고 최종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2018년 독립영화 '그랑주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입니다. 고향이나 몸무게, 가족 관계는 아직 전해지지 않은 상태네요.

■백지혜 작품활동

백지혜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졸업하고, 단편영화 '등하불명', '시나브로', '그랑쥬떼', '이문맞아요', '한밤의', '거기 제자린데요'의 총 6편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신인배우입니다. 이 중 '시나브로'는 제2회 천안춤영화제에서 단편 영화공모전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어요. 이 외에도 웹드라마 '네이버 x판타지오 - 보통의 연애'와 '재호사마가 동아리 활동 그만둔대'의 주연으로도 활약하였습니다.

백지혜는 평소 발레와 현대무용으로 몸매 관리를 했으며 마임까지 배우미 세밀한 몸짓과 표정으로 섬세한 감정선을 표현해 낼 줄 알며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연기에 대한 열정으로 새로운 장르와 소재에 도전하고자 하는 감독들과 호흡이 좋은 배우라고 합니다. 백지혜는 2021년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그림자 미녀'에서 교실의 2인자 '조새희'역을 맡아 충격적인 엔딩을 선사하며 MZ세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하였어요.

 

백지혜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백지혜 연기동영상 보러가기

그런 백지혜는 무려 1000대 1의 경쟁을 뚫고 영화 '웅남이'의 여주인공 '윤나라'역으로 발탁이 되었습니다. 백지혜는 '웅남이'에서 첫 액션연기를 도전했다고 하며 '첫 액션연기 도전이라 부담도 컸지만 선배님들의 도움과 박성광 감독님의 디렉팅 아래 박진감 넘치는 장면들이 완성될 수 있었다. 항상 현장을 유연하고 즐겁게 이끌어 주시는 감독님이 정말 존경스러웠다. 모두의 아이디어가 넘치는 현장이었고, 이로 인해 영화가 더욱 풍요로워졌다"라고 인터뷰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백지혜는 춤 추는 것과 초콜릿을 좋아한다고 하며 취미는 네일 하기라고 하네요. 좋아하는 가수는 '레이디 가가'라고 하며 한옥에 살아보고 싶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백지혜는 큰 키에 날씬한 몸매로 모델급 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지난해 tvN 드라마 '스물다섯스물하나'에 이어 올해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레이스'와 넷플릭스 드라마 '이두나!'에 출연을 이어간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백지혜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한다솔 프로필 학력 작품활동 MBTI 키

한다솔 프로필 학력 작품활동 MBTI 키 배우 한다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박성광 감독의 영화 '웅남이'에서 '유형사'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한다솔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꾸준한 출연을 이

barobaro82.tistory.com

 

박성웅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신은정 러브스토리

박성웅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러브스토리 배우 박성웅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젠틀맨'에서 '권도훈'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성웅은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활발한 활동

barobaro82.tistory.com

 

염혜란 프로필 키 과거얼굴 가족 자녀 딸

염혜란 프로필 키 과거얼굴 가족 자녀 딸 염혜란이 출연한 영화 '야구소녀'가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배우 이주영, 이준혁과 함께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 상당히 기대가 되는군요. 그리고 MBC 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