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강현 프로필 과거 뮤지컬 작품활동 키

뮤지컬 배우 박강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팬텀싱어 4'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가슴이 뛴다'에서 '신도식' 역을 맡아 첫 드라마에도 출연하게 되었어요. 오늘은 뮤지컬 배우 박강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어린 시절 고향 학력 작품활동 집안 가족 인스타 키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강현 프로필 정보

배우 박강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9년 12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생이고 키 178cm, 혈액형 71kg, 혈액형 A형이에요. 최종학력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졸업이며 가족 사항으로는 부모님과 형이 있습니다. 2015년 10월 28일 뮤지컬 '라이어 타임'으로 데뷔하였고 MBTI는 'INTP'라고 하네요. 활동그룹 '미라클라스'이며 소속사는 '유메이크컴퍼니'입니다.

박강현은 뮤지컬 배우로 2015년 뮤지컬 '라이어 타임'으로 데뷔하였으며, 2016년 '베어 더 뮤지컬'에서 안정된 실력을 바탕으로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이블데드', '광화문 연가', '킹키부츠' 등 다양한 무대를 경험하였고 데뷔 3년 만에 창작 뮤지컬 초연 '웃는 남자'의 주연을 맡으면서 대극장의 떠오르는 신예로 주목받고 있어요. 현재에도 '모차르트!', '그레이트 코멧', 등 대극장 주연 위주로 활동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박강현 리즈 어린시절

박강현의 어린 시절 꿈은 NASA 우주왕복선 엔지니어였다고 하는데 물리와 수학을 좋아했다고 합니다. 인터뷰에서 "직업을 뛰어넘어 이루고 싶은 꿈이 있다면?"이라는 질문에 "우주에 가보고 싶다"라고 아직까지 말하고 다닌다고 하는군요. 어린 시절 집에 있는 기계를 직접 분리하고 다시 조립하곤 했다고 하며 배우의 꿈을 꾸기 시작한 건 고등학교 1학년 때 드라마 '네 멋대로 해라'를 봤을 때라고 합니다.

 

박강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박강현 노래실력 보러가기

박강현은 고등학교 3학년 때 어머니께서 수능을 마치고 시작하라고 말씀하셨지만 '너무 늦는다'며 연기 학원에 등록했고, 그때부터는 연기가 너무 재밌어서 열심히 했다고 하네요. 박강현은 대학교 4학년 당시에는 1학기 20학점을 듣고 학점 4.5를 받는 쾌거를 만들어 냈다고 하는데 3학년 2학기, 4학년 1학기 학과 내 1등으로 전액 장학생이었다고 합니다. 군복무 시절에는 서울경찰청 홍보단 연극단에서 활동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박강현은 뮤지컬계의 시몬스라고 불리는데 언제나 깔끔한 고음을 선보이면서도 호흡과 음정이 흔들리지 않아 붙은 별명으로, 관객을 편안하게 만드는 가창력의 소유자입니다. 맑고 부드러운 미성과 동시에 힘차고 단단한 발성과 풍부한 성량을 가진 것이 강점이에요. 노래를 따로 배운 적은 없으나 매력적인 음색과 청량한 고음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팬텀싱어 2'에서 성악 발성을 익히고 몇 년 간 대극장 주조연을 거치며 하루가 다르게 발전한 결과 지금의 배우 박강현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박강현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윤소희 프로필 나이 카이스트 몸매 각선미

윤소희 프로필 나이 카이스트 몸매 각선미 배우 윤소희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외출'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윤소희는 뛰어난 외모 뿐 아니라 엄청난 학력 스펙에 집안까지 상당

barobaro82.tistory.com

 

원지안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MBTI 작품활동

원지안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MBTI 키 작품활동 배우 원지안은 KBS2 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에서 '하준경'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원지안은 지난해 넷플릭스 드라마 'D.P'에서 '문영옥'

barobaro82.tistory.com

 

뮤지컬배우 김현진 프로필 키 집안 어머니

뮤지컬배우 김현진 프로필 집안 어머니 키 뮤지컬배우 김현진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얼굴을 비춘다는 소식입니다. 김현진은 최근 끝난 연극 '빈센트 러버'에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