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안 전남친 들은 연예인

반응형

 

 

배우 조안은 남편과 함께 예능프로그램인 아내의 맛에 합류한다는 소식으로 인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일반인 남편을 공개하며 조안의 남편이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에서 조안의 과거 남자친구 들에 대해 살펴볼까요?

 

 

우선 조안의 남편에 대해 알아볼께요. 조안의 남편의 이름은 김건우 라고 하며 직업은 IT 계열의 CEO 라고 합니다. 

둘은 2016년 10월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조안과 남편 김건우의 나이 차이는 3살 차이라고 하며 조안 남편이 연상이라고 합니다. 조안의 나이가 38살이니 남편인 김건우는 41살이네요. 

 

 

조안은 과거에 연애인들과 사귄적이 있었습니다. 당시 엄청난 일들이 있었죠. 

2009년 배우 박용우와 조안은 공식 커플이였습니다(위사진) . 그 당시 일일드라마 '다함께 차차차' 에

오만석과 조안은 연인으로 출연을 하였었고 박용우와 오만석은 동갑은 아니지만 절친관계였습니다.

 그래서 오만석과 조안이 연인연기를 하였지만 박용우는 친한 관계이니 안심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다함께 차차차' 가 끝날 무렵 오만석과 조안의 열애설이 터졌고

조안과 오만석은 이를 부인하였습니다.

하지만 2009년 5월 5일 어린이날에 오만석과 오만석의 딸, 그리고 조안이 놀이공원에서 

함께 있는것이 목격 되었고 또 다시 열애설이 터졌지만 오만석은 부인하였습니다.

 

당시 오만석은 딸이 조안을 좋아해서 어린이날에 같이 가달라고 부탁해서 조안이 함께 간 것이라며

동료 이상의 관계도 아니다" 고 부인하였습니다. 하지만 그 해 7월 조안과 오만석은 일본으로 단 둘이

여행을 떠나게 되었고 결국 둘은 열애설을 인정 하게 되었습니다.

 

그 사실이 알려지자 박용우는 폐인처럼 살게되었고 오만석은 엄청난 비난을 받다

1년이 지난 후 조안과 결별 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1번의 이혼 경험이 있었던 오만석이라 더욱 비난을 받았었고 

조안은 그냥 묻혀서 이름이 잊혀지게 되었었습니다.

 

조안은 6년이 지난 후 일반인 남편과 만나 결혼을 하여 방송에도 함께 나오지만

박용우와 오만석은 아직 결혼 하지 않았습니다.

 

 

 

방송을 통해 오랜만에 만나게 되는 배우 조안인데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좋은 작품을 통해 만날 수 있기를 응원할께요.

이상 조안 연예인 전남자친구들에 대한 스토리는 끝 마치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