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장혜진 프로필 나이 고향 남편

1그랜드캐년1 2020. 5. 19. 15:28

장혜진 프로필 나이 남편 결혼 자녀

배우 장혜진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에서 '김영미'역으로 출연 한다는 소식입니다. '기생충' 이후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장혜진인데 최근 드라마 '계약우정' 에 이어 연속해서 드라마에 출연하는군요. 오늘은 배우 장혜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고향 남편 결혼 자녀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배우 장혜진 프로필 정보

장혜진은 1975년 9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47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라고 하며 최종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남편과 자녀 2명이 있다고 하는데 17살 딸과 5살 늦둥이 아들이 있다고 하고 1998년 영화 '크리스마스에 눈이 내리면'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현재 장혜진 소속사는 '아이오케이 컴퍼니'라고 합니다.

▷장혜진 과거 데뷔전

장혜진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에 1기로 들어가서 연기 생활을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학교를 다닐때 연기를 보인 뒤 점수를 보면 A 또는 B 아니면 F였다고 하네요. 점수를 잘 받기 위해 연기를 하기 시작하자 재미와 행복을 잃게 되었으며 자신보다 연기를 잘 하는 사람들을 보며 자신감도 상실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어떤 연기를 해야 할지 몰랐던 상태로 영화 '크리스마스에 눈이 내리면'에 단역으로 데뷔 하였지만 데뷔 후 9년간 연기를 떠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연기를 떠난 장혜진은 부산으로 다시 내려갔고 연기와는 상관없는 마트 직원을 하다가 판매왕에 오르며 상금도 탔고 백화점 판매원으로 스카웃까지 왔다고 합니다. 장혜진은 백화점에서 일을 하던 중 봉준호 감독에게 연락이 와서 영화 '살인의 추억'에 함께 하자는 제안을 받았으나 거절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 전화로 인해 심경에 변화가 오게되고 백화점을 그만 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장혜진 남편 결혼

백화점 일을 그만 둔 뒤 장혜진은 남편을 만나게 되었고 결혼식을 올렸으며 둘 사이에 2004년생 딸과 2016년생 아들을 하나 씩 두고 있다고 합니다. 그사이 장혜진 남편의 직장이 서울에 발령이 나게 되었고 출산과 겹치면서 연기는 아예 인연을 끊고 엄마이자 아내로써의 삶을 살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연기를 떠난지 9년이 되었을 때 이창동 감독에게 연락이 왔고 영화 '밀양'에 출연을 제의 했다고 합니다.

 

장혜진 인생이야기 보러가기

 

장혜진 아들 보러가기

장혜진은 그렇게 다시 배우로 돌아왔고 오히려 연기와 다른 평범한 삶이 연기에 큰 도움이 되어 자연스러운 생활연기를 잘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그 이후 영화 '우리들'에 출연을 하였으며 그렇게 2017년 영화 '기생충'에 캐스팅이 되기도 하였죠. 봉준호 감독은 영화 '우리들'에서 장혜진의 연기와 현실감 있는 팔뚝을 보고 캐스팅 하기로 결심을 했다고 해요.

장혜진은 '기생충'에서 송강호의 아내로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으며 2019년에는 칸 영화제도 다녀오며 유명세와 연기에 대한 동력을 얻게 되었다고 합니다. 직후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 특별출연을 하며 인기를 이어가기도 하였으며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과 드라마 '루왁인간'까지 활발한 배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를 통해 꾸준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장혜진이 되기를 응원해 봅니다.

 

 

박주현 배규리 나이 인스타

박주현은 곧 시작할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 에 '배규리'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주현은 작년 데뷔한 신인 배우로 안정감 있는 연기와 예쁜 외모로 큰 기대감을 주고 있네요. ��

barobaro82.tistory.com

 

이시원 나이 학력 서울대

배우 이시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 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이시원은 최근 여러 드라마를 통해 조금씩 얼굴과 이름을 알려가고 있는 배우입니다. 오늘은 배우 이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