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이 프로필 성형 결혼 몸매 인스타 키

배우 신이는 8월에 시작 예정인 MBC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한동안 방송에서 보기 힘들었지만 작년 TV조선 드라마 '조선생존기'에 출연하며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오늘은 배우 신이의 프로필 정보, 본명과 과거 성형 몸매 나이 결혼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신이 프로필 정보

배우 신이의 본명은 장승희 라고 하며 1978년 12월 5일생 올해 신이 나이 45살입니다. 고향은 대구 출생이며 최종학력 대경대학 연극영화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1998년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불교 소속사는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키나 몸무게 가족 사항 집안에 대한 정보는 현재 없는 상태네요.

배우 신이는 대경대학교 연극영화과를 다니던 시절 1998년 영화 '여고괴담'에서 날라리 역으로 배우 데뷔를 하게 됩니다. 이후로도 '닥터K','진실게임','노랑머리2' 에 단역으로 출연을 이어갔고 2002년 신이의 존재감을 한번에 올린 영화 '색즉시공'에 출연을 하게 되었죠. 신이는 당시 신문 공고를 보고 '색즉시공' 오디션에 지원했고 약 100여명이 경합한 공개 오디션에서 박경주 역으로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신이를 스타로 만들어준 '색즉시공'은 대중들이 신이를 발견한 작품이지만 신이를 한계에 가둔 작품이었다고 합니다. 신이는 '색즉시공'이후로 코믹 역할 배역만 들어오게 되었고 실제로 '위대한 유산','낭만자객','가문의 영광 - 가문의 위기' ,'구세주' ,'가문의 영광 - 가문의 부활' '색즉시공2' 등 같은 색깔만 계속해서 입혀갔고 그 상황이 배우로서 상당한 스트레스였다고 하는군요.

▶신이 양악수술 이유

신이는 당시 전성기를 걸으며 계속해서 욕심이 생겼고 계속 위를 보며 살자 불행하다고만 느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주연 배역으로 출연을 한 적도 있었는데 신인 여배우가 리포터로 인터뷰를 하러 촬영 현장에 왔는데 함께 인터뷰하던 선배 배우가 "요즘은 시대가 변해 못 생긴 애들도 여주인공을 한다" 라고 말하며 리포터에게 "너같이 예쁜 애들이 주인공을 해야 하는데 우리 여배우는 영 주인공감이 아니다" 라고 직접 말해 큰 상처를 받았고 이미지 또한 코믹 연기자로 굳어지는것이 싫어 결국 2011년 양악수술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신이는 양악 수술 이후 대중들의 싸늘한 냉대에 과거만큼 작품을 하기 어려워졌고 신이의 인생 최고의 고난을 만나게 되자 스스로를 다독이며 힘을 냈다고 합니다. 작은 작품과 작은 배역에도 즐길줄 알게 된 신이는 다행이 꾸준히 드라마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죠. '훈장 오순남','대군 - 사랑을 그리다' ,'조선생존기' 에 출연을 하고 있으며 새로운 드라마에도 출연을 확정지은 신이,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신이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신이 인스타그램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박주현 배규리 나이 인스타

박주현은 곧 시작할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 에 '배규리'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주현은 작년 데뷔한 신인 배우로 안정감 있는 연기와 예쁜 외모로 큰 기대감을 주고 있네요. ��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