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규형 프로필 나이 성형 과거얼굴 키

이규형의 최근 소식으로는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삼식이 삼촌'에서 '강성민'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규형은 최근 영화와 드라마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을 보여주고 있어요. 오늘은 배우 이규형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성형 과거얼굴 최근영상 수상 결혼 여자친구 고향 학력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이규형 프로필 정보
  • 이규형 성형 과거얼굴
  • 이규형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이규형 프로필 정보

나이 - 1983년 11월 29일 (40살)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75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

가족 - 부모님, 누나

학력 -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 졸업

군대 - 경찰청 의무경찰 수경 만기전역

MBTI - ENTP

데뷔 -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

소속사 - 에이스팩토리

■이규형 성형 과거얼굴

뮤지컬과 연극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쌓은 이규형은 2017년 tvN 드라마 '비밀의 숲'에서 미스터리한 검찰 수사관 '윤세원'역을 맡아 인지도를 올리기 시작하였으며 곧 이어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유한양'역을 맡아 전혀 다른 배역을 맡았음에도 완벽에 가까운 연기력을 보여주며 극찬을 받으며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곧 이어 JTBC 드라마 '라이프'에 출연하며 다시 진지한 캐릭터를 소화하기도 하였습니다.

■이규형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이규형은 소화해 낼수 있는 배역의 스펙트럼이 아주 넓은 배우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부터 냉정한 인물까지 다양한데 늦은 나이에 방송에 데뷔를 한 만큼 앞으로가 더욱 기대가 되고 있죠. 이규형은 뮤지컬 배우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하였는데 노래 실력 역시 상당히 좋다고 하는군요. 음색도 부드럽고 좋으며 고음까지 완벽하게 소화를 한다고 합니다. 거기다 발성까지 차분하고 발음은 정확해 대사 전달력 또한 장점으로 꼽힌다고 하네요.

이규형은 개인적으로 스포츠를 아주 좋아한다고 하네요. 눈 뜨면 하는 것이 해외 축구 기사를 찾아보는 것이라고 하는데 이규형이 인스타그램에 팔로잉 한 사람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리오넬 메시, 손흥민 등이 있다고 합니다. 이규형은 과거 어린시절에 신문배달해서 모은 돈으로 브라질에 축구 유학을 가고 싶어 할 정도였다고 하는군요.

이규형은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이며 아직 열애설이나 여자친구 관련 이야기는 나오지 않은 상태네요. 그리고 과거 뮤지컬 배우로 활동할 당시와 약간 다른 외모를 보이는데 쌍꺼풀 수술을 한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방송활동을 하면서도 무대 연기는 계속해서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이규형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규형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규형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진기주 프로필 성형 몸매 키

진기주 프로필 나이 성형전 몸매 키 배우 진기주는 현재 방송중인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고슬해'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진기주는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영화와 예능까지 다양하

barobaro82.tistory.com

 

서현우 프로필 나이 고향 결혼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서현우 프로필 나이 고향 결혼 키 배우 서현우의 최근 소식으로는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몰'에서 '이성조'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서현우는 최근 뛰어난 연기력으로 영화와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