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혜선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신혜선이 출연한 영화 '결백'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작년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에서 주연 '이연서' 역을 맡으며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는데 나날이 연기로 성장하고 있는 배우 신혜선이네요. 오늘은 배우 신혜선 프로필 과거와 성형 몸매 고향 학교 나이 인스타그램 짱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혜선 프로필 정보

신혜선은 1989년 8월 31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성동구 출생이며 신혜선의 키는 173cm 라고 하네요. 학력으로는 서울국악예술고등학교 음악연극과 -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졸업이고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가 있다고 합니다. 신혜선은 2012년 KBS2 드라마 '학교 2013'로 데뷔를 하였고 소속사는 YNK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신혜선 과거이야기

신혜선은 과거 어린시절부터 배우를 꿈꾸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가을동화'를 본 뒤 원빈을 보고 싶다는 생각으로 연기자를 꿈꾸기 시작하였다고 하는군요. 그 뒤로도 연기자의 꿈을 위해 변하지 않는 마음으로 한길만을 걸었다고 합니다. 신혜선은 중학교 3학년 때 처음으로 연기학원을 다닌 뒤 예술고등학교로 진학을 하여 연기를 전공하였고 대학교 역시 영화예술학교를 전공하게 됩니다.

▷신혜선 과거이야기

신혜선은 배우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을 하지만 신혜선의 부모님은 신혜선이 연기자가 되는 것을 굉장히 반대하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신혜선은 장문의 편지를 적어 어머니에게 허락을 받고 연기학원에 등록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영화예술학교에 진학을 하였지만 연기자가 되는 방법은 몰랐고 그래서 2학년을 마친 뒤 휴학을 하고 혼자서 프로필을 들고 여러 에이전시를 찾았지만 서류심사에서 계속 탈락을 하며 오디션을 볼 기회조차 없었다고 합니다.

▷신혜선 과거이야기

그런 노력을 계속해서 3년이나 이어갔고 결국 KBS2 드라마 '학교 2013' 오디션에 합격을 하며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신혜선은 이 작품에 출연하기 위해 길었던 머리를 단발로 자르고 오디션장을 찾았다고 하네요. 신혜선은 이 작품으로 단역이었지만 나름 분량을 받은 뒤 이 작품 후 '온에어 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며 본격적으로 배우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신혜선 과거이야기

신혜선은 소속사에 들어가게 되며 기대를 하였지만 단편 영화와 아역으로 잠시 출연한 것을 제외하고는 특별한 작품 활동 없이 공백기를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또 1년 반의 시간이 흐른 뒤 2014년 드라마 '고교처세왕'에 '고윤주' 역으로 출연을 하게 됩니다. 이 당시에 신혜선은 매니저도 없이 혼자서 차를 끌고 다녔다고 하며 이후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 조정석의 동생역으로 출연을 하며 얼굴을 많이 알리게 되었죠.

▷신혜선 과거이야기

신혜선은 영화 '검사외전'에 단역으로 출연해 강동원과 키스신을 찍으며 얼굴을 알리기도 하였는데 그때의 기억은 필름이 끊긴 것 처럼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하네요. 이후로도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며 조금씩 출연작을 올리다가 2017 드라마 '비밀의 숲'에 이어 '황금빛 내 인생'으로 첫 주연을 맡고 시청률 45%를 넘기며 스타의 길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 신혜선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신혜선 인스타그램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