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대폰을 바꿀때가 되면 어떤 가격에 폰을 사게 될지 걱정이 많이 됩니다. 호갱이 되지 않으려면 '공시지원금'을 잘 알아야 한다는 말은 들어 본적이 있을거에요. 오늘은 SK 공시지원금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SK 공시지원금 조회는 PC나 모바일로 조회가 가능한데요 하는 조회하는 방법 어렵지 않으니 천천히 따라 오세요. 하는 방법을 천천히 보시고 가장 아래 SK 공시지원금 바로 조회 가능한 티월드 다이렉트샵 홈페이지 연결해 드립니다.

우선 네이버, 다음 등 검색창에서 '티월드 다이렉트' 또는 '티월드 다이렉트샵', 'SK 공시지원금'을 검색합니다.

가장 위에 T World 다이렉트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는데요 SK 텔레콤 공식 온라인샵으로 이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됩니다.

SK 텔레콤 T World 공식 온라인샵에 접속한 뒤 오른편에 보면 공시지원금이라고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을 클릭 합니다.

바로 SK 공시지원금을 검색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게 되는데요 굳이 휴대폰 할인과 요금 할인에 대해 적용할 필요 없이 요금제와 할인방법을 선택하면 어떤 선택을 하면 공시지원금이 더욱 많이 나오는지 알려줘요.

요금제와 할인방법을 선택해야하는데요 보통 24개월 요금 할인을 선택을 하는게 유리하며 요금제를 본인의 사용량과 기존에 사용하던 요금제를 선택을 하면 됩니다.

요금제 부분을 선택하게 되면 이렇게 '요금제 선택하기'가 나오는데요 기본으로는 가장 비싼 요금제가 적용이 되어있습니다. 여기서 기존에 사용하던 요금제나 바꾸고 싶은 요금제를 선택을 하면 되는데요, 기본적으로 비싼 요금제를 사용할 수록 많은 공시지원금이 나오게 되겠죠.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를 선택한 뒤 아래 선택을 누르면 이제 모델 별 공시지원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를 선택하고 나면 SK공시지원금과 추가지원금, T다이렉트샵 판매 가격까지 나오게 되는데요 그 옆은 어떤 할인이 더 절약이 되는지 까지 친절하게 나오게 됩니다. 현재는 지원금 높은 순으로 열거가 되어 있는데 본인이 원하는 모델을 검색해서 그날의 공시지원금이 얼마가 되는지 검색해보고 구매를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가격 변동 알림도 있으니 더 저렴한 날을 기다리는 방법도 있겠네요. 그럼 SK 공시지원금을 사용해서 현명한 SK 핸드폰 구매되시길 바라겠습니다.

 

-SK T다이렉트 샵 바로가기-

 

T다이렉트샵

SK텔레콤 공식 온라인샵 | T다이렉트샵

shop.tworld.co.kr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