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최여진 프로필 나이 몸매 키 결혼

1그랜드캐년1 2020. 9. 2. 19:28

최여진 프로필 나이 몸매 키 결혼

최여진은 오늘 방송되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최여진은 얼마전 비혼에 대해 언급을 하여 비혼주의자로 자신을 알고 있지만 사실은 비혼주의자가 아니며 주변에서 많은 대시를 받고 있다고 밝혔네요. 조만간 남자친구나 결혼 소식이 들릴지 궁금해지는데요 오늘은 최여진의 과거와 어린시절 성형전 몸매 엄마 실물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여진 프로필 정보

최여진은 1983년 7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이며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라고 합니다. 키 175cm 에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며 학력사항 예일여자고등학교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최여진은 2001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토미상회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최여진 과거는

최여진은 어릴 때 부터 고난의 연속이었다고 합니다. 어린시절 아버지와 어머니가 이혼을 하셨고 어머니가 어렵게 키웠는데 중학교 3학년 때 도망치듯 캐나다로 이민을 갔다가 한국 사람에게 사기를 당하며 트레일러에서 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여진은 당시 발레리나를 꿈꿨었는데 학원비가 없어서 학원 직원에게 매일 싫은 소리를 들어야 했다고 하는데 결국 돈이 없다는 이유로 스트레스를 받기 싫어 발레를 그만 두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최여진은 어린시절부터 힘들었기에 참을만 했지만 유복한 환경에서만 자라온 최여진의 엄마는 심각한 우울증을 겪고 삶에 의욕까지 잃어버려 멍하니 최여진만 보면서 자신을 놓았다고 합니다. 그 당시 사춘기가 찾아왔고 방황의 길을 걸을뻔도 했지만 자신까지 망가지면 엄마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는 생각에 고등학교를 중퇴하고 아르바이트를 하기 시작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소녀 가장이 되어 우체국과 햄버거 가게, 통닭집 등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됩니다.

 

최여진 인스타 바로가기

 

최여진 남친 보러가기

최여진은 그렇게 치킨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도중 사장님의 추천으로 '2001 슈퍼 엘리트모델'에 응시하였고 모델에 뽑히면서 연예계에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최여진은 미주지역 선발대회에서 3위로 입상하였고 부푼꿈을 안고 백만원을 가지고 한국으로 들어왔다고 하네요. 친척집에 얹혀살며 오디션을 보러 다녔는데 모델 치고는 작은 키로 인해 일이 없었고 통통한 볼살 때문에 방송 오디션에서도 계속 떨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여진은 결국 독하게 마음먹고 6kg을 감량하며 일을 조금씩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방송 데뷔 이후 8년간 가족을 보지도 않고 일을 했고 최여진의 어머니 역시 8살 연하 남편과 재혼을 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여진은 이혼에 대한 트라우마때문에 평생 혼자 살며 독신 생활을 누리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오늘 방송에서는 비혼주의자가 아니라는 이야기를 하며 결혼에 대한 희망을 남겨두기도 하였어요. 그럼 조만간 최여진 남자친구와 결혼 소식도 전해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