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왕석현 프로필 아버지 협박 작품활동

왕석현은 MBC '드라마어워즈' 시상식 축하 공연 오프닝 무대를 녹화했다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네요. 9월 15일 방송이 된다고 하는데요 왕석현은 작년 MBC 드라마 '신과의 약속' 에서 '송현우' 역으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우 왕석현의 과거와 부모님 아버지 나이 학력 고향 협박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왕석현 프로필 정보

왕석현은 2003년 6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20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양산시 출생이라고 하며 키 168cm 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누나 왕세빈이 있으며 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자퇴 하였습니다. 왕석현은 2008년 영화 '과속스캔들'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라이언하트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왕석현은 영화 '과속스캔들' 출연 당시 큰 화제를 일으켰죠. 데뷔작품이 워낙 강했었기 때문에 데뷔때 부터 주목을 받기 시작 하였는데 왕석현은 출연 당시 나이가 겨우 6살밖에 되지 않아 별로 기억이 안난다고 하네요. 2013년 이후 방송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가 2018년 4월 예능 '둥지탈출 시즌3'를 통해 복귀 하였으며 이후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로 연기 활동도 본격적으로 시작을 하게 되었어요.

왕석현 아버지 소송

왕석현은 2010년 당시 소속사와 법정 소송을 벌이면서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소송을 제기한 사람이 왕석현의 아버지였는데 왕석현의 엄마가 공동으로 양육권을 갖고 있음에도 자신의 동의 없이 일방적으로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밝히며 왕석현의 다른 법적 대리인인 자신의 의견이 배제된 계약은 무효라고 주장을 하기도 하였네요.

당시 소속사 측은 일반적으로 아역배우와 계약을 맺을 때 부모 중 한 사람과 계약을 하는게 관례이며 왕석현과 계약을 맺을 당시 집에서 아버지와 인사를 나누기도 했고 구두 허락까지 받았었다고 하네요. 왕석현 어머니 역시 황당하며 소속사와 계약을 맺은 사실은 이미 오래전부터 알고 있었다고 하였는데 결국 다음해 왕석현이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해지 하는 결과가 벌어지며 한국판 맥컬리 컬킨 처럼 되는건 아닌지에 대해 우려감이 생기기도 하였죠.

다행이 다시 배우활동을 시작하였지만 2018년에는 골수 30대팬으로 부터 살해 협박을 받기도 하였죠. 왕석현의 학교와 소속사를 통해 '왕석현을 죽이겠다'라고 통보하며 비상상태가 되었지만 협박범이 검거되는 사건이 벌어지기도 하였습니다. 협박 이유로 '골수팬으로 만나고 싶었는데 자신을 만나주지 않았다'는 이유라고 하는데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네요. 앞으로는 좋은일만 가득히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강태오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근육 키

강태오 프로필 나이 근육 과거얼굴 키 배우 강태오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런 온'에서 주인공 '이영화' 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강태오는 최근 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과

barobaro82.tistory.com

 

하윤경 프로필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하윤경 프로필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하윤경은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채연승'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하윤경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허선빈'역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