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경표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근황 키

고경표의 최근 소식으로는 JTBC 드라마 '비밀은 없어'에서 '송기백'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고경표는 최근 영화와 드라마, 예능까지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어요. 오늘은 고경표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 학력 가족 집안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 최근영상 수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MBTI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 배우 고경표 프로필 정보
  • 고경표 리즈 과거이야기
  • 고경표 여자친구 열애설

■배우 고경표 프로필 정보

나이 - 1990년 6월 11일 (33살)

고향 - 인천광역시 남동구 간석동

신체 - 키 185cm, 몸무게 72kg, 혈액형 O형

가족 - 부모님, 여동생

학력 - 건국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영화학 졸업

종교 - 천주교

군대 - 육군 제23보병사단 병장 전역

MBTI - INFJ

데뷔 - 2010년 KBS2 청소년 드라마 '정글피쉬 2'

소속사 - 씨엘엔컴퍼니

 

■고경표 리즈 과거이야기

고경표는 과거 YG엔터테인먼트에서 2년간 연기연습생으로 생활을 하다가 캐스팅 되었던 영화가 취소되면서 군대를 가려고 하였는데 우연하게 본 KBS2 정글피쉬2 오디션에 합격을 하면서 연기자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전 소속사인 '필름있수다'의 장진 사단이 합류한 'SNL 시즌1'에 크루로 출연하면서 큰 키에 잘생긴 얼굴로 망가지는 개그연기를 선보이며 인기를 얻기 시작 하였어요.

고경표는 과거부터 영화쪽에도 꾸준하게 출연을 이어가고 있는데 흥행에 성공한 영화 '명량'에도 출연을 하였는데 대사 하나 없는 '수군병사1' 이지만 여러 장면에 얼굴을 보였죠. 알고보니 '명량'의 감독이 전투씬을 촬영할 때 카레마 기준점이 될 배우로 고경표를 캐스팅 했는데 촬영이 끝나고 나니 캐스팅 때 보다 고경표가 너무 큰 배우가 된 상태라 당황했었다는 이야기도 있네요.

고경표는 연예계에서도 알아주는 유재석의 열혈팬임을 인증 하기도 하였죠. 고경표의 인스타그램에 유재석과 함께 찍은 사진을 여러번 인증했으며 얼굴만 봐도 좋아서 눈물이 날 정도라고 하기도 하였어요. 그 인연으로 2015년 2월 15일, 무한도전의 무도큰잔치에 게스트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죠. 예능감을 보여주기도 하였지만 이후로 예능에서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지는 않았어요.

고경표는 학교 선배인 안재홍에게 ROTC를 추천 받은 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냥 진지하게 받아 들이지 않고 있다가 2018년 5월 21일 현역으로 군대입대를 하였어요. 23사단에 입대하였으며 자대배치는 해안소초병으로 보직을 받았는데 1달도 되지 않아 분대장교육대의 조교로 복무를 하였습니다. 고경표는 2020년 1월 전역을 하며 군생활을 마감하기도 하였어요.

 

고경표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고경표 레전드영상 보러가기

■고경표 여자친구 열애설

고경표는 아직까지 여자친구에 대해서 전해진적이 없었어요. 과거 '응답하라 1988'에 함께 나왔던 류혜영과 열애설이 나오기도 하였지만 고경표와 류혜영은 같은 대학 동기로 절친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죠. 고경표가 출연하는 이번 드라마 '사생활'은 고경표가 군대를 제대한 이후 첫번째 작품인데 과연 서현과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 고경표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손석구 프로필 나이 학력 집안 결혼 여자친구 근황

손석구 프로필 나이 가족 MBTI 작품활동 배우 손석구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D.P 시즌2'에서 '임지섭'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손석구 꾸준히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

barobaro82.tistory.com

 

구교환 프로필 여자친구 결혼 인스타 키

구교환 프로필 여자친구 결혼 인스타 키 구교환은 올 여름 개봉 예정인 영화 '반도'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반도' 는 전편인 영화 '부산행' 의 후속편으로 4년 후 폐허가 된 반도를 탈출하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