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새벽 프로필 아내 하지혜

반응형

송새벽 프로필 아내 하지혜

배우 송새벽은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 출연해 '박기훈'역으로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었죠. 뛰어난 연기력을 보이고 있지만 작품활동은 많이 하지 않아 생각보다 많이 알려져 있지 않는 배우입니다. 오늘은 송새벽의 아내(부인) 하지혜 결혼 딸 나이 고향 인스타그램 과거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새벽 프로필 정보

송새벽은 1979년 12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입니다. 고향은 전라북도 군산시 출생이며 키 179cm, 몸무게 70kg 이라고 해요. 학력사항으로는 군산동고등학교 - 군산대학교 철학과 졸업이고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하지혜와 딸이 한 명 있습니다. 송새벽은 1998년 연극 '피고지고 피고지고'를 통해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스 입니다.

송새벽은 연극을 통해 데뷔를 한 뒤 연극무대에서 활동을 이어가다가 2009년 봉준호 감독의 '마더'에서 세팍타크로 형사 역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 하였습니다. 송새벽은 봉준호 감독이 배우 캐스팅을 위해 대학로에 연극을 보러 다니다가 발견한 배우라고 하는데 영화 '마더' 코멘터리에서 칭찬을 하기도 하였어요. 이듬해 '방자전'에서는 '변학도'를 맡아 특유의 어눌하면서도 독특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선보이며 찬사를 받았고 이후 여러 영화에서 감초같은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송새벽은 2011년 이시영과 공동 주연을 맡은 '위험한 상견례'에 출연하며 첫 주연작부터 260만명의 관객을 불러 모으며 나름 성공을 하기도 하였어요. 이후 하지원의 소속사로 옮겼고 2014년 '조선미녀삼총사'에 출연했다가 망하기도 하였죠. 2014년 '도희야'라는 작품을 통패 악역을 맡으며 연기 변신을 시도 하기도 하였으며 2015년 영화 '도리화가'에도 수지와 함께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송새벽 아내 하지혜

송새벽은 2013년 11월 아내 하지혜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송새벽의 아내 하지혜는 송새벽보다 6살 연하라고 하며 직업이 모델 겸 연극 배우인데 둘은 2007년 일제강점기 시대를 배경으로 한 연극 '짐'에서 만난 것을 계기로 친한 선후배 관계를 이어오다 2010년 부터 사귀기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송새벽의 아내 하지혜는 동국대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2000년 잡지 모델로 데뷔 하였다고 하네요.

송새벽 아내 하지혜

송새벽 아내 하지혜는 170cm에 가까운 키에 뛰어난 미모를 지니고 있으며 2010년 영화 '왕의 남자'의 원작인 연극 '이'에서 '장녹수' 역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열연을 펼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송새벽과 하지혜는 결혼 이후 딸을 한 명 갖게 되었으며 송새벽과는 달리 아내 하지혜는 연기 활동을 딱히 이어가고 있지는 않은 것으로 보이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송새벽, 하지혜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