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현욱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키

배우 이현욱은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써치'에서 '이준성'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현욱은 작년 '타인은 지옥이다'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특별출연으로 '쌉니다 천리마마트'와 '모범형사'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어요. 오늘은 배우 이현욱의 과거와 고향 나이 프로필 학력 인스타그램 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현욱 프로필 정보

이현욱은 1985년 6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입니다. 키 180cm 몸무게 68kg 이며 학력사항 안양예술고등학교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졸업이네요. 이현욱은 2010년 영화 '가시심장'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매니지먼트에어 입니다.

1

이현욱 과거 이야기

이현욱은 과거 중학교 1학년일 때 어머니의 친구 아들이 엑스트라였는데 '순풍산부인과'와 'TV는 사랑을 싣고' 등에 출연을 하였다고 합니다. 주변사람이 TV에 나오는게 너무 신기해서 그 친구 아들이 다니던 연기 학원을 찾아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경기도 이천에서 서울까지 가서 연기학원을 다녔는데 집에서 반대했지만 배워보고 싶었고 예고에 진학하겠다는 공약을 걸고 다녔는데 운 좋게 예고와 한국예술종합학교까지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현욱은 운 좋게 한예종에 들어갔지만 스스로의 재능에 의심이 많이 생겼고 고민도 많이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휴학을 오랜기간 하며 밖에서 경험해보겠다고 일본도 다녀왔으며 밀린 학업을 마친 뒤 군대에 가게 되었고 군대에서도 연기를 그만둘지 고민하였지만 제대 이후 영화 '어깨사나'로 '아시아나 국제단편영화제'에서 단편의 얼굴상을 받으며 연기를 더 할 수 있다는 위로를 받아 지금까지 계속해서 연기생활을 이어갔다고 하는군요.

이현욱은 연극무대에서 활동을 이어가다가 소속사 미팅 당시 쌍꺼풀 수술 제안을 받기도 하였는데 거절하였다고 하는군요. 그 이유로 경제적인 문제와 집에서 혼자 쌍꺼풀 라인을 만들어보니 정말 못 볼 정도였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괜히 수술을 했으면 지금의 매력적인 얼굴이 없어질뻔 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동물을 좋아해 동물 관련 SNS 계정을 많이 팔로우하기도 하는데 쉬고 있을때 귀여운 동물을 보면 기분이 좋기 때문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이현욱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