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태화 프로필 결혼 여자친구 작품활동

배우 서태화는 새롭게 시작하는 KBS1 일일 아침드라마 '누가 뭐래도'에서 '김원태'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서태화는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어요. 오늘은 배우 서태화의 과거와 나이 프로필 집안 결혼 미혼 여자친구 학력 고향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서태화 프로필 정보

서태화는 1966년 3월 3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7세 입니다. 고향은 제주도 출생이며 학력사항 한양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학사 - 미국 맨해튼 음악대학원 음악학 석사 수료라고 하네요. 가족은 여동생 뮤지컬 배우 서지영이 있으며 1997년 영화 '억수탕'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서태화 과거 집안

서태화는 제주도에서 의사의 아들로 태어나서 늘 주목을 받는 삶을 살았다고 합니다. 부모님의 목소리와 노래실력을 이어받아 성악에 대한 꿈을 고등학교 3학년 때 꾸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서태화의 부모님은 큰 반대를 하셨고 한달간 싸우다 고교 가요제에 나가 상을 타면 허락하겠다는 조건이 붙었는데 2위를 하며 성악과에 진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서태화는 한양대 성악과를 졸업한 다음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음악 수업을 듣고 다시 미국의 맨해튼 음대에서 석사과정까지 공부를 했는데 우연히 영화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뉴욕에서 유학을 하고 있던 곽경택 감독과 친하게 지냈고 자신의 뉴욕대 영화연출과 졸업 작품에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성악을 하다 갑자기 영화의 세계를 알게 되고 한순간에 영화에 꽂히며 한국 귀국후 1997년 곽경택 감독의 데뷔작 영화 '억수탕'에 출연을 하였고 이후 영화 '친구'에서 '상택' 역을 맡으며 엄청난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서태화 결혼 여자친구

서태화는 50대 중반 나이지만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서태화 결혼 이혼 부인 이라는 이야기가 있지만 전혀 사실이 아니며 결혼을 하지 않았으며 몇 년전 여자친구가 있다고는 이야기 하기도 하였어요. 방송을 통해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혔지만 결혼 계획이 있어서 밝힌것은 아니며 서태화가 요리를 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여자친구는 다이어트 때문에 서태화가 만들어준 음식을 잘 먹지 않는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네요.

서태화는 결혼은 계획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며 생각은 있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자신의 이상형으로 요리를 싫어하는 여성이라고 하며 자신이 요리를 하기 때문에 자신의 아내는 설겆이를 해주고 자신이 만든 음식을 잘 먹어주는게 좋다고 하였는데 과연 늦었지만 결혼 여자친구 소식이 전해지게 될지 기대가 되는군요. 앞으로 좋은 일이 계속 있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