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준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배우 서준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1 드라마 '금이야 옥이야'에서 '금강산'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서준영은 과거 영화 '파수꾼'에서 이제훈, 박정민과 함께 주연배우로 출연하며 좋은 인상을 남기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우 서준영의 과거와 나이 고향 학력 본명 인스타그램 소속사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서준영 프로필 정보

배우 서준영의 본명은 김상구 이며 1987년 4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영천시 출생이고 키 178cm, 몸무게 65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해요. 학력사항 중앙고등학교 - 인하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만 계시다고 합니다. 서준영은 2004년 윤건의 뮤직비디오 '헤어지자고'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크레빅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서준영 과거

서준영은 과거 중앙고 2학년 시절 우연히 길거리 캐스팅으로 연예계에 발을 들여놓게 되었으며 2004년 윤건의 '헤어지자고' 뮤직비디오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예명 '서준영'은 이 뮤직비디오에서 극 중 이름이기도 하다고 하는군요. 서준영은 2010년 소속사와 계약을 맺은 뒤 2011년 독립영화로 흥행에 성공한 '파수꾼'에서 '동윤'역으로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서준영은 이후로도 꾸준하게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을 이어갔고 드라마와 영화, 뮤직비디오 등 무려 50편이 넘는 작품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서준영이 데뷔를 한 지도 무려 17년이 되었는데 엄청난 다작을 보여준 이유로 "근본이 없는 연기자가 되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연기에 미쳐있는 사람이 되는게 목표기 때문에 서준영은 일부러라도 예능 출연을 자제하였다고 합니다.

서준영은 예능에 나가게 되면 반드시 이름을 각인 시켜야되고 웃기는 사람으로만 알게 되는 것 보다는 누군가가 길을 가다 서준영을 보더라도 '어디서 봤지'라고 여겨주기를 바란다고 하네요. 본받고 싶은 배우로 김수로를 지목하기도 한 서준영, 2015년에는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활동하기도 하였습니다.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서준영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윤다영 프로필 과거얼굴 포토 몸매 (금이야 옥이야 옥미래)

윤다영 프로필 과거얼굴 포토 몸매 배우 윤다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1 드라마 '금이야 옥이야'에서 '옥미래'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윤다영 올해 TVING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barobaro82.tistory.com

 

강다현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작품활동

강다현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작품활동 배우 강다현은 새롭게 시작하는 MBC 일일 드라마 '밥이 되어라'에서 '이다정'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강다현은 아직까지는 신인급 배우로 최근

barobaro82.tistory.com

 

최종환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배우 최종환은 현재 방송중인 MBC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때'에서 하석진과 지수의 아버지인 '서성곤'역을 맡아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종환은 교수로 제자들을 가르치면서 이번 작품에 참여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