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철민 프로필 나이 부인 아들 인스타

배우 이철민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윤태주'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철민은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서 조연으로서 강력한 역을 맡곤 하죠.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이철민의 아내 김미경 결혼과 아들 딸 대학 고향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철민 프로필 정보

배우 이철민은 1970년 7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53세 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생이고 키 178cm, 몸무게 72kg 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이고 가족으로는 아내 김미경과 딸 이신향, 아들 이태건이 있다고 합니다. 이철민은 1991년 영화 '장군의 아들2'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철민은 이름을 잘 몰라도 얼굴을 보면 누구나 알 정도로 여러 방송과 영화, 드라마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유지광의 '권상사'역을 맡았으며 이후 장진 감독의 작품에도 여러번 출연을 하였어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인 'SNL 시즌1'에도 출연하였으며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 예능늦둥이' 편에서 악역 전문 배우로서 조폭들의 특징을 재미있게 보여주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철민 아내 김미경

이철민 아내 김미경은 예능 '자기야 - 백년손님'과 '별거가 별거냐' 등에 출연을 하며 얼굴이 많이 알렸죠. 최근에는 '공부가 머니'에 출연해 늦둥이 아들 이태건 역시 공개 되기도 하였어요. 이철민과 아내 김미경은 과거 극단에서 배우로 처음 인연을 맺었다고 합니다. 같은 극단에서 연기를 하였다고 하는데 아내 김미경 역시 배우를 준비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철민 아내 김미경

이철민과 아내 김미경은 같은 극단에서 연기를 하다 사랑에 빠지게 되었는데 데이트를 하던 당시 대학교 앞 감자탕 가게에 자주 갔는데 그 감자탕집에서 매일 밥을 사주게 되었고 그래서인지 이철민이 있는 집 자식이라는 소문이 돌았으며 돈이 있는데도 검소한 모습에 더욱 매력을 느꼈다고 하네요. 거기다 아내 김미경의 생일날 미역국을 끓여주는 자상함까지 더해지며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철민 아내 김미경 자녀

이철민과 김미경은 결혼을 하려고 준비를 하다 보니 생일 선물로 돈이 없어서 미역국을 끓여준거였고 감자탕 밖에 사줄 돈이 없어서 감자탕을 사준거였으며 부자는 아니더라도 그렇게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돈은 없는 채 결혼 한 이후 10년 이상을 무명배우로 지내자 아주 힘들었다고 하네요. 다행이 이철민이 조연배우로서 자리를 잡게 되며 안정감을 찾았는데 결혼 이후 딸 이신향과 늦둥이 아들 이태건을 낳았습니다. 딸은 배우를 준비한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철민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