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윤수 프로필 복근 여자친구 이상형

배우 남윤수는 새롭게 시작한 tvN 드라마 '산후조리원' 에서 '하경훈' 역을 맡아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남윤수는 올해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에서 '곽기태'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죠. 오늘은 배우 남윤수의 프로필과 과거 나이 고향 학력 포토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그램 mbti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윤수 프로필 정보

배우 남윤수는 1997년 7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남양주 출생이고 키 187.7cm, 몸무게 64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해요. 가족은 부모님과 형이 두 명 있다고 하며 현재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에 재학중이라고 합니다. 남윤수는 2014년 8월 CeCi 잡지 모델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에이전시가르텐 입니다.

■남윤수 과거는

남윤수는 과거 고등학교 2학년 때 5개의 모델 에이전시에서 모델학과에 오디션을 보러 왔는데 남윤수가 오디션을 본 뒤 5군데 모델 에이전시에서 전부 콜이 들어왔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모델과 후배들은 남윤수를 우상시 여기며 '전설적인 선배'라고 한다고 하는데 이 때 에이전시 '가르텐'과 계약을 하고 18살 나이에 '쎄씨' 화보로 데뷔를 하였으며 이후 패션지와 패션쇼, 룩북, 뮤직비디오 등 모델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였어요.

남윤수는 뮤직비디오에서 연기를 하다 2018년 MBC every1 드라마 '4가지 하우스'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웹드라마 '하지 말라면 더 하고 19'에 '이겸'역으로 출연을 하였고 2019년 웹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에서 '정성윤'역으로 출연, 올해에도 웹드라마 '언어의 온도 : 우리의 열아홉'에 '이찬솔'역으로 출연을 하였으며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에 출연하며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며 인지도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남윤수 인스타 보러가기

 

남윤수 고양이 인스타 보러가기

남윤수는 가수 비와 많이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 실제로 미팅이나 오디션을 볼 때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하네요. 스스로도 비와의 싱크로율을 묻는 질문에 80%라고 답하기도 하였으며 최근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깡' 춤을 선보이기도 하였습니다. 남윤수 외모적으로는 짝눈이라고 하는데 왼쪽눈은 쌍커풀이 있고 오른쪽은 왼쪽보다 라인이 얇다고 하네요. 그리고 코와 왼쪽 눈 밑에 점이 있고 깊은 보조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남윤수는 아무리 무섭다는 공포영화를 봐도 잠들 정도로 공포영화를 잘본다고 하며 순대국과 아메리카노를 좋아한다고 해요. 그리고 음악을 듣는 것을 좋아하는데 택시를 탈 때 창밖을 보면서 음악을 듣고 스트레스 받는 날에는 조용한 발라드를 틀고 눈 감고 듣다가 잠이 든다고 하는군요. 볼수록 매력적인 배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더욱 성장하는 배우 남윤수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박주현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키

박주현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키 박주현은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에 '배규리'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주현은 작년 데뷔한 신인 배우로 안정감 있는 연기와 예쁜 외모로 큰 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