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김지훈 프로필 나이 연예인 전여친

1그랜드캐년1 2020. 11. 6. 22:34

김지훈 프로필 나이 연예인 전여친

배우 김지훈은 오늘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지훈은 최근 끝난 드라마 '악의 꽃'에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점점 더 잘생겨지고 있는 외모와 근육질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지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하는데 탤런트 김지훈 나이 과거 전여친 연예인 집안 고향 학력 몸매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지훈 프로필 정보

배우 김지훈은 1981년 5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광진구 출생이고 키 176cm, 몸무게 67kg 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2남 1녀 중 막내라고 하며 최종학력 아주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심리학 학사 졸업입니다. 김지훈은 2002년 KBS 드라마 '러빙유'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빅픽처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김지훈 집안

김지훈의 집안은 모두 외모가 좋기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김지훈의 아버지는 원래 평범한 회사원이었는데 은퇴 후 조용히 지내던 중 우연히 사석에서 최불암을 만났고 '자녀 같은 사람이 연기를 해야지'라는 말을 들은 이후 본격적으로 CF 모델 활동을 하였다고 합니다. 한때 5~6년간 16편 이상의 CF 광고를 찍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어머니 역시 미인이시며 형도 잘 생겼고 누나 역시 미인대회 출신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1

■김지훈 연예인 전여친

김지훈은 대학생 생활을 하던 중 연예계의 길로 접어들었고 SM엔터테인먼트에서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SM의 제1호 연기자가 되며 데뷔를 하게 되었죠. 김지훈은 입담이 좋은 연기자로 유명한데 특히 전여자친구에 대한 이슈가 굉장하기도 하였어요. 한때 구혜선, 조여정, 임정은, 이수경 등과의 열애설이 터진적이 있었는데 전부 다 사실은 아니며 그 중 한명만이 사실이라고 밝혀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지훈 연예인 전여친

이 4명의 여자 연예인 중 구혜선과 김지훈의 열애설이 구체적으로 기사화 되었으며 나머지 세명은 단순한 소문으로만 떠돌았습니다. 2009년 언론에서는 김지훈이 출연했던 드라마 '연애결혼' 종방연 자리에 김지훈과 구혜선이 지인들과 함께 만났고 약 4개월 째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기사를 냈습니다. 하지만 김지훈과 구혜선은 각각 이를 부인했고 두 사람은 연습생 시절부터 알고 지낸 사이로 친한건 맞지만 연인 관계는 아니라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김지훈 인스타 바로가기

 

김지훈 맨몸운동 바로가기

■김지훈 연예인 전여친

이후 4명 중 한 명인 조여정이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신도 김지훈의 전여친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조여정은 자신은 아니며 누군지 알 것 같은데 말을 하지는 않겠다고 하였어요. 김지훈은 구혜선은 지인과 친한 사이라 친해졌을 뿐이며 이수경과 임정은은 드라마를 함께 찍었는데 임정은은 결혼 예정이니 아니며 4명을 밝힌 이후 상대 여배우에게 입조심하라는 컴플레인이 직접 왔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김지훈 연예인 전여친

김지훈은 이 4명 중 전여친이 누구인지, 아니면 이 4명 중에 없는데 거짓말을 한 것인지 밝히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거짓말은 아니며 진실을 알 수 없게 페이크를 주며 혼란스럽게 만들었다고 말하기도 하였네요. 그 이후 공개 연애는 아니라고 생각해 연애를 하더라도 몰래 할 생각이라고 말하였습니다. 연애를 하더라도 결혼까지 비밀리에 할 것이라고 하였는데 과연 언제 결혼소식이 전해지게 될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 좋은 소식 전해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