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달이 김성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영화배우 김성은은 새롭게 시작하는 TV조선 '미스트롯 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성은은 어린시절 '순풍산부인과'에서 '미달이' 역으로 얼굴을 많이 알렸으며 최근에는 아프리카 BJ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오늘은 배우 김성은의 과거 어린시절과 나이 프로필 근황 작품 학력 부모 인스타그램 유튜브 성형 몸매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김성은 프로필 정보

배우 김성은은 1991년 7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 출생이고 최종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김성은은 1998년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 소속사는 원패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김성은 과거이야기

김성은은 본명보다 '미달이'로 널리 알려진 배우죠. 경기도 성남시에서 태어난 이후 쭉 고양시에서 성장했는데 '순풍 산부인과' 촬영이 끝난 직후인 2001년부터 2004년 6월까지 뉴질랜드에 유학을 갔다가 2004년 한국으로 돌아와 화수중학교 1학년으로 편입하였다고 합니다. 대표작으로 '순풍 산부인과' '박미달' 역으로 유명하지만 '사춘기 시절에는 자신을 미달이라고 부르는 사람들을 칼로 찌르고 싶었던 적이 있었다'라며 극단적인 감정까지 느낄만큼 스트레스가 심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2019년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순풍 산부인과' 종영 이후 겪었던 암흑기를 고백하며 현재는 미달이 캐릭터를 싫어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성인이 된 후 만난 한 무명 배우선배가 '오랜시간 연기를 했지만 아직 내 이름을 알리지 못하는데 넌 그걸 이루지 않았느냐'는 위로와 지금 세대 사람들에게도 미달이가 이야기 되는 것을 보며 '내가 오랫동안 공감받고 사랑받을 수 있는 연기를 했구나'라는 뿌듯함을 느껴서 이제는 미달이 캐릭터를 받아들이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성은 인스타 보러가기

 

김성은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김성은 과거

김성은은 현재 아프리카BJ와 유튜버로 근황소식을 전하고 있는데 자신의 과거 어려웠던 가정사를 이야기 해주기도 하였습니다. 김성은은 과거 어린시절 아버지의 사업 실패와 사망, 그로인해 방황 할 수 밖에 없었던 성장배경을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많은 네티즌들의 지지를 받았습니다. 2019년 1월 베스트BJ에 선발이 되었으며 지금도 꾸준히 토크캠방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에서도 종종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어요.

김성은은 2019년 유튜브에 쪽편집된 '순풍 산부인과' 편집본 중 미달이만 주인공으로 나오는 에피소드에서 오랜 상처를 극복한 듯 직접 댓글을 달아 훈훈함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올해는 자신의 고백에세이 '한 뼘만 같이 걸을까요?'를 펴내기도 하였죠. 방송활동은 뜸한 상태에서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요 과연 트로트가수로 활동하는 김성은의 모습을 볼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주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이태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이태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배우 이태리는 현재 방송중인 KBS1 대하드라마 '태종 이방원'에서 '양녕대군'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KBS2 드라마 '붉은 단심'에서는 '박남상'역으로도 출

barobaro82.tistory.com

 

이태란 프로필 나이 남편

배우 이태란은 새롭게 시작하는 MBN 드라마 '더 드라이버'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태란은 2019년 JTBC 드라마 'SKY 캐슬'이후 오랜만에 드라마를 통해 근황을 보여주게 되었네요. 그래서 오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