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승은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이유

오승은의 최근 소식으로는 현재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승은은 최근 트로트 가수로의 변신도 보여주었죠. 오늘은 배우 오승은의 프로필 과거 리즈 고향 학력 전남편 이혼이유 몸매 자녀 근황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오승은 프로필 정보

오승은의 본명은 안진옥이며 1979년 2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강원도 강릉시 출생이고 키 165cmm 몸무게 47kg, 혈액형 B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며 가족은 자녀 딸 두 명이 있습니다. 오승은은 2000년 SBS 시트콤 '골뱅이'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에피퍼니 에이전시 입니다.

■오승은 리즈 과거얼굴

오승은은 데뷔 이후 '논스톱4'에서 '오서방'이라는 별명을 가진 털털하고 아르바이트를 하며 열심히 살아가는 여대생 역을 연기하며 큰 인기를 얻었죠. 사실상 오승은의 대표작이며 이후 예능 '강호동의 천생연분'에 출연해 댄스실력을 보여주며 예능감도 보여주었습니다. 한편 영화에서는 대표작인 '두사부일체'에서 청순한 여고생 역할을 맡았으며 배우 겸 가수로 그룹 '더 빨강'의 멤버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오승은 과거 전남편

오승은은 과거 2008년 결혼식을 올리며 딸 2명을 낳았습니다. 오승은의 전남편은 코스닥 상장기업인 (주)쎄니트의 대표였다고 하네요. 오승은은 2005년 드라마 종영 후 코디와 함께 외국 여행을 갔다가 외국에서 만난 변호사가 한국에 와서 코디에게 연락해 함께 식사자리를 갖게 되었는데 변호사 친구들이 더 왔다고 합니다. 자연스럽게 소개팅 분위기가 됐는데 그 중 한명이 오승은의 전남편이었다고 하는군요.

■오승은 과거 전남편

오승은 전남편 박인규는 오승은보다 6살 연상인데 처음 만난 뒤 3년간 서로 연락을 안하고 지내다가 오승은이 서른쯤 고민이 많을 시기에 전화가 다시 와 오승은을 챙겨줬고 전남편의 고백이 있은 후 마음이 열리며 6개월 바짝 연애하고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오승은은 결혼식을 올리기 전 이별을 하게 되었습니다. 헤어진 뒤 임신을 한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 자존심 때문에 말하지 않고 있다가 아주 늦게 말했고 드라마 촬영 중 실신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오승은 전남편 이혼이유

오승은의 남편은 이 사실을 알고 사과하고 결혼을 하자고 한 뒤 결국 2008년 9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이후 딸 두 명을 낳았습니다. 하지만 결국 결별의 이유였던 성격차이로 인해 다시금 이혼을 하게 되는데 2014년 5월 이혼한 뒤 고향인 경산시로 내려와 경산역 근처 옥산동에서 커피숍을 열게 되었습니다. 이혼 후 힘든 상황에 두 딸과 함께 고향인 경산으로 내려가 불후이웃 돕기도 하면서 마음의 치유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오승은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오승은 노래방영상 보러가기

오승은은 이혼 이후 MBC '복면가왕'으로 출연 하였으며 가수 '오즈'로 컴백을 선언하기도 하였습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가수 복귀를 하기도 하였지만 결국 본업인 연기로 돌아올 수 있었고 2019년 드라마 '더 뱅커'와 '우아한 가'에 이어 영화 '프리즈너'에 출연도 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미스트롯2'를 통해 다시금 가수로 활동을 보여주려고 하는데요 앞으로는 좋은 일만 가득한 오승은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