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균상 프로필 나이 데뷔전 필모그래피 키

배우 윤균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텐트밖은 유럽 - 노르웨이'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윤균상은 작년 드라마 '녹두꽃'과 '미스터 기간제'이후 예능을 통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윤균상의 프로필과 과거 데뷔전 나이 고향 학력 여자친구 이상형 집안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윤균상 프로필 정보

배우 윤균상은 1987년 3월 31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살 이에요. 키 191cm 이며 고향 지역은 전라북도 전주시 출생이라고 합니다. 가족 집안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으며 최종학력 세한대학교 뮤지컬학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윤균상은 2012년 SBS 드라마 '신의'로 데뷔 하였고 소속사는 후시크리에이티브 입니다.

■윤균상 과거 데뷔전

윤균상은 어린시절 개구쟁이었는데 살이 찌면서 점점 소심해지고 낯을 가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때는 몸무게가 100kg이 넘었는데 수능을 본 다음부터 다이어트를 해서 4개월만에 36kg을 감량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졸업 이후 대학을 가지 않고 본인이 하고 싶은 것을 먼저했는데 중, 고등학교 때는 성적이 별로 좋지 않았고 뭐를 하고 싶어하는지 몰랐기 때문에 대학교를 가지 않았다고 합니다.

윤균상은 다이어트 이후 무엇을 해야할지 몰라 서울로 무작정 올라왔다고 해요. 이모와 고모집, 그리고 고시원에서 지내다가 우연히 모델 센터에 들러 일을 하게 되었는데 스무살에 1년 반동안 무대에 서본게 세번 밖에 없다고 하네요. 그런데 모델 활동을 하던 중 갑자기 연기가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번에는 아버지가 반대를 하셨다고 합니다. 무엇을 하든 군대부터 다녀오라는 말씀에 윤균상은 현역으로 군대를 갔다고 하는군요.

윤균상은 군대를 제대한 이후 무작정 연기를 배우기 시작했고 이후 드라마 '신의'로 데뷔를 했고 '갑동이'를 거쳐 '피노키오'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으며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에 출연하며 주연급 배우로 성장을 하게 되었어요. 윤균상은 무명기간이 생각보다 짧고 빨리 성공을 했는데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 내금위장 '무휼'의 젊은 시절을 연기했으며 이 때부터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윤균상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윤균상 남동생 보러가기

윤균상은 이후 인기 예능인 '삼시세끼 어촌편'에 고정멤버로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윤균상은 사람 만나는 것을 좋아하며 연애를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윤균상은 이상형으로 재미있고 밝은 여자친구를 만나고 싶다고 하네요. 일을 할 때는 늘 진지해야 하니 여자친구를 만날 때는 즐거웠으면 좋겠다고 그 이유를 밝히기도 하였어요.

■윤균상 여자친구 이상형

그리고 이상형으로 밝은 여자, 어른들에게 예의바르고 밝은 에너지가 있는 여자였으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7살 연하의 여대생과 열애설이 오르기도 하였죠. 윤균상과 새벽에 나눈 대화를 여대생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럽스타그램이 아니냐는 의혹에 쌓였고 윤균상은 여자친구는 아니며 친한사이라고 부인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윤균상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박지환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인스타 키

박지환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인스타 키 배우 박지환은 tvN 예능 프로그램 '바퀴달린집'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지환은 영화 '해적 : 도깨비 깃발'에서 '아귀'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는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