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창욱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근황 키

배우 지창욱의 최근 소식으로는 티빙 드라마 '우씨왕후'에서 '고남무'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지창욱은 최근 '웰컴투 삼달리'를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우 지창욱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성형 고향 여자친구 남지현 담배 키 드라마 인스타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 배우 지창욱 프로필 정보
  • 지창욱 리즈 과거이야기
  • 지창욱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지창욱 프로필 정보

나이 - 1987년 7월 5일 (36살)

고향 - 경기도 안양시

신체 - 키 182cm, 몸무게 73kg, 혈액형 AB형

가족 - 어머니

학력 -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

종교 - 불교

군대 - 육군 제 5포병여단 병장 만기전역

MBTI - INFP

데뷔 - 2008년 독립영화 '슬리핑 뷰티'

소속사 - 스프링 컴퍼니

■지창욱 리즈 과거얼굴

지창욱은 과거 고등학교 2학년때 까지는 집과 학교, 학원만 반복하며 공부를 열심히 잘 하는 편이었다고 하네요. 그러다 진로를 연극영화과로 진로를 정하면서 공부는 뒷전으로 돌렸다고 합니다. 지창욱은 고3이 되어 연기를 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느꼈는데 어머니의 반대가 심해서 많이 싸웠다고 하네요. 고3때 방황하며 처음으로 여자친구도 사귀어보고 PC방도 갔으며 가출도 했다고 합니다. 

지창욱은 당시 자신이 좋아하던 축구도 하지 못하게 해서 방황하게 되었는데 삐뚤어진 행동으로 어머니께서도 마음 고생을 심하게 하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연기와 축구를 모두 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하는데요 당시에는 많은 반대를 했지만 지창욱은 홀어머니 밑에서 커서 어머니에 대한 애틋함이 남다르다고 하는군요. 소문난 효자라고 알려진 지창욱 입니다.

지창욱은 배우 류덕환과 같은 중,고등학교 출신이며 연극영화과 진로를 정하기만 하고 학원을 다니지 않고 있었을 때 류덕환은 연극영화과 준비를 하느라 연기학원에 다니고 있었다고 합니다. 지창욱은 자전거로 맨날 류덕환을 학원에 데려다줬고 류덕환이 정보를 줘서 깨닫게 되고 몇개월 준비해 단국대 연영과에 합격을 했었다고 합니다. 졸업 이후 독립영화부터 시작해 아침드라마 , 주말드라마에서 막내, 일일드라마 주인공 등 조금씩 성장의 길을 걸었다고 하는군요.

■지창욱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지창욱은 독립영화 '슬리핑 뷰티' 그리고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 뮤지컬 '쓰릴 미' 등 초기작 출연을 통해 인기를 얻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2010년 방송된 '웃어라 동해야'에서 첫 주연을 맡아 인기를 이어가게 되었으며 이어서 '총각네 야채가게' 주인공을 맡은 뒤 드라마 '무사 백동수'에서 주연을 맡으며 주연배우로 성장하게 되었고 많은 인기를 얻으며 스타의 길을 걷게 되었어요.

 

지창욱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지창욱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지창욱은 그리고 가수 못지 않은 뛰어난 가창력을 가지고 있어 두시간 라이브 콘서트는 충분히 소화하는 실력이며 1일 2회 대극장 뮤지컬 주연을 6개월 동안 97회나 해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얼굴과 약간 달라진 느낌을 주기도 한데 특히 코가 달라진 모습 때문에 '지창욱 코성형'이라는 말이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최근에도 군대 제대 이후 꾸준한 활동 보여주고 있는 지창욱인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정유미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몸매 가족 작품활동

정유미 프로필 나이 리즈 가족 결혼 배우 정유미의 최근 소식으로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원더랜드'에서 '조정자'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정유미는 최근에도 영화와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를

barobaro82.tistory.com

 

이수혁 프로필 나이 성형 여자친구 키

이수혁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여자친구 결혼 배우 이수혁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MBC 드라마 '내일'에서 '박중길'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